우먼데일리
결혼&육아육아
보르르, 국내 최초 메모리폼 기저귀 갈이 매트 출시
윤성환 기자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2.19  19:47:1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육아용품 전문 기업 보르르(BORR, 대표 유효정)가 집에서도 편하고 안전하게 기저귀를 갈 수 있는 고밀도 메모리폼 기저귀 갈이 매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론칭 기념으로 보르르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 스토어,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할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르르 기저귀 갈이 매트는 국내 최초로 침구에 주로 쓰이는 메모리폼으로 제작했다. 보르르 메모리폼은 안전성을 고려한 매트 폼 구성(All-MDI 100%)과 고밀도 텍스쳐로 아기가 누웠을 때 편안하게 지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커버 후면에 사용된 무독성 실리콘 논슬립 원단으로 가정 내 테이블이나 아일랜드, 기저귀 갈이대 등에 자유롭게 비치해 사용 가능하다. 이 기능은 주로 앉아서 기저귀를 갈거나 낮은 아기침대에 허리를 숙여 불편한 자세로 기저귀를 갈던 부모가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서서 기저귀를 교체할 수 있게 한다.
 
또한 보르르 기저귀 갈이 매트는 내부 메모리폼을 보호해주는 친환경 타이벡 방수커버로 오염에 강하며, 외부 겉 커버의 경우 먼지 없는 고밀도 80수 바이오워싱 면을 사용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세탁 후 변형까지 보완했다.
 
보르르는 기존 기저귀 갈이 매트의 경우 사용감이 불편한 스티로폼으로 돼 있거나 PVC 소재로 방수 기능만을 강조한 제품들이 많았으며, 오랫동안 변함없이 이용 가능하면서 아기뿐 아니라 부모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기획하려 노력했다고 밝혔다.
 
보르르는 한 달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시 1만5000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전원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보르르 기저귀 갈이 매트’ 및 ‘보르르 기저귀 방수 패드’, ‘이케아 기저귀 갈이대’도 선물할 예정이다. 네이버 판매 스토어에서도 오픈 기념 할인 행사와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보르르 기저귀 갈이 매트와 방수패드는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육아 교육 전문기관 프뢰벨 다산센터, 자연주의 출산 전문 연앤네이쳐 산부인과, 고급 키즈풀빌라 비클래시 등에서 이용 예정이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두산갤러리 서울] 이우성 개인전 《어쩌면 우리에게 더 멋진 일이 있을지도 몰라》
2
대구오페라하우스, 금난새의 해설이 있는 마티네 콘서트 ‘라 보엠’ 공연
3
[신간] 나를 먼저 사랑하기에 적당한 오늘
4
낙원악기상가, ‘홈레코딩 장비 증정 이벤트’
5
오뚜기, 빙그레와 협업한 ‘꽃게랑면’ 선보여
6
레드페이스, 2021년 봄·여름 신상품 라인업
7
[신간] 그런시절이 있었네
8
현대차, 안전과 편의성 향상된 ‘2021 포터II’ 출시
9
[신간] 아이가 진짜 잘 먹는 이유식
10
노스페이스, ‘하이킹 재킷 컬렉션’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