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요리/맛집
미스터피자 광고모델 송지효가 부른 음치송 화제
임민정 기자  |  lmj@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4.24  15:40:0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어설픈 몸짓에 음 이탈 노래까지
….

피자업계 베스트 브랜드 미스터피자가 최근 신제품 더 쉬림프 TV 광고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면서 광고모델 송지효의 어설픈 율동과 직접 부른 CM송이 화제다. 

미스터피자 TV광고 메이킹 필름에는 송지효가 직접 CM송을 녹음하는 모습과 광고 촬영장에서 노래에 맞춰 안무까지 촬영 현장의 분위기가 생생하게 담겨있다. 

이 영상에서 송지효는 어딘가 빈틈이 많은 춤사위와 살얼음판을 걷는 듯한 노래를 통해 박자를 뛰어넘는 매력을 발산하며 웃음을 선사한다.

"헤이 미스터~ 새우를 가득가득"으로 시작하는 음치송은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송지효 만의 개성있는 목소리로 듣는 이의 귀를 사로 잡고 있는 것. 노래를 마친 송지효는 본인도 심했다는 듯 "이거 컴퓨터로 잡을수 있죠?" 라는 애교로 마무리까지. CF속에서 보여주지 못한 그녀의 매력이 메이킹 필름을 통해 넘쳐나고 있다.  

실제 음치로 알려진 그녀는 영상이 공개되면서 CM송인 더 쉬림프 송이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송지효 음치송으로 불리우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음치라서 더 귀엽네", "역시 노래도 에이스 답다" 등의 댓글이 달리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미스터피자 김상호 마케팅본부장은 “CF촬영 과정에서 보여준 송지효의 어설픈 몸짓과 노래 실력이 재미있어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게 됐다""꾸미지 않은 모델 송지효의 자연스러운 모습들이 더 쉬림프 피자를 더 사랑받게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더 쉬림프는 남녀노소가 피자토핑으로 가장 선호하는 새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피자로 통케이준 새우와 큐브 새우를 풍성하게 올려 어느 부분을 먹더라도 풍부한 새우를 맛볼 수 있는 미스터피자의 신제품이다.

 

임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피치씨, ‘포시즌 엠엘비비 립스틱’ 출시
2
[어린이 신간] 에그박사의 닮은꼴 사파리
3
비오템, 새 브랜드 뮤즈로 배우 '한소희' 발탁
4
새마을식당, 요기요 주문 시 최대 7천 원 할인
5
이승희 창작 판소리 <몽중인-나는 춘향이 아니라,>
6
허스텔러, ‘보습 앰플’ & ‘항산화 앰플’ 대용량 출시
7
[신간] 왔으면 하는 슈퍼바이저, 갔으면 하는 슈퍼바이저-프랜차이즈편
8
“장 건강으로 면역력 높이자” … 장 디톡스 아이템 인기
9
공차코리아, 11번가 모바일 상품권 최대 20% 할인
10
[신간] 화양연화’ 오리지널 대본집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