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미용
비오템, 새 브랜드 뮤즈로 배우 '한소희' 발탁
오주영 기자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9.14  17:47:3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BIOTHERM)이 배우 한소희를 새 모델로 발탁했다.

 
공개된 영상과 사진 속에 한소희는 스킨케어 브랜드 모델에 걸맞은 맑고 깨끗한 피부 톤과 탄력 넘치는 건강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당당하고 시크한 무드의 클로즈업부터 상큼한 미소를 발산하는 포즈까지 한소희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았다. 
 
비오템 관계자는 “배우 한소희의 자신감 넘치고 세련된 이미지와 건강한 아름다움이 비오템의 이미지와 잘 부합해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한소희는 최근 여성들이 가장 닮고 싶어하는 워너비 스타로 비오템과의 만남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비오템,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배우 '한소희' 발탁! 
한소희와 함께한 첫 광고 캠페인 영상에 소개된 제품은 30년간의 스킨케어 연구를 통해 탄생한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엘릭시어 안티-에이징 세럼’ (이하 ‘파란병’)이다.  투명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한소희의 피부 비결로 
알려진 ‘파란병’은 빠르게 일어나는 피부 노화의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비오템의 독자적인 성분인 라이프 플랑크톤™과 자연 유래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유해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면서 피부 장벽을 강화해 탄탄한 피부 및 
주름을 개선, 모공관리까지 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다른 안티-에이징 세럼과 달리 가볍고 산뜻한 사용 감으로 특히 얼리
안티-에이징 케어를 시작한 2030 여성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
이다.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엘릭시어 안티-에이징 세럼’ 은 온라인 
몰과 전국 백화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한소희는 지난 5월 종영한 JTBC ‘부부의 세계’ 에 출연하여 신드론 급 
인기를 모았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앞으로 비오템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피치씨, ‘포시즌 엠엘비비 립스틱’ 출시
2
[어린이 신간] 에그박사의 닮은꼴 사파리
3
비오템, 새 브랜드 뮤즈로 배우 '한소희' 발탁
4
새마을식당, 요기요 주문 시 최대 7천 원 할인
5
이승희 창작 판소리 <몽중인-나는 춘향이 아니라,>
6
허스텔러, ‘보습 앰플’ & ‘항산화 앰플’ 대용량 출시
7
[신간] 왔으면 하는 슈퍼바이저, 갔으면 하는 슈퍼바이저-프랜차이즈편
8
“장 건강으로 면역력 높이자” … 장 디톡스 아이템 인기
9
공차코리아, 11번가 모바일 상품권 최대 20% 할인
10
[신간] 화양연화’ 오리지널 대본집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