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미용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오주영 기자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9.04  19:38:2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꽃살문 틈으로 우아하게 빛나는 왕후의 아름다움을 패키지에 담아낸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올해로 11번째 선보이는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달빛 아래 궁의 꽃살문 틈으로 우아하게 빛나는 왕후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의 모티브가 된 ‘꽃살문’은 문살에 꽃무늬를 새겨 만든 문으로 궁의 정전 건물에 국한돼 사용되는 건축 장식 요소이자 세계 어느 건축물에서도 만나보기 어려운 뛰어난 예술성이 깃든 조각품이다.
 
이 같은 전통 건축 장식의 꽃살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후’의 상징인 연꽃을 새겨 넣은 스페셜 에디션은 꽃살 문양을 자생 에센스 보틀 전체에 입혀 화려하고 아름다운 궁중 예술의 정수를 만나볼 수 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스스로 살아나는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초자하비단’ 성분에 궁중 3대 비방인 ‘공진비단’·‘경옥비단’·‘청심비단’ 성분을 담았다. 단 7일 사용만으로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광채 29.9% 개선, 피부 보습 23.7% 개선, 피부 장벽 15.8%p 개선, 피부 결 9.6% 개선되는 효과가 확인됐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받은 피부에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 피부 근본을 탄탄하게 해 단기간 사용만으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나게 해주는 이 제품은 9년 연속 국내 안티에이징 에센스 부문에서 1위를 지켜오고 있다.
 
LG생활건강 후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한국을 대표하는 궁중 럭셔리 브랜드로서 궁중 예술을 보존하고 계승해 나가는 활동을 지속하며 스페셜 에디션 제품에도 궁중 예술의 가치를 담아내고 있다. 특히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우리 고유의 궁중 예술을 모티브로 한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출시돼 매년 수집하는 매니아들이 있을 만큼 높은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며 올해 에디션은 꽃살문의 정교하고 화려한 무늬를 패키지 디자인으로 완성해 하나의 아름다운 작품으로서 가치와 품격을 느껴볼 수 있다고 밝혔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피치씨, ‘포시즌 엠엘비비 립스틱’ 출시
2
[어린이 신간] 에그박사의 닮은꼴 사파리
3
비오템, 새 브랜드 뮤즈로 배우 '한소희' 발탁
4
새마을식당, 요기요 주문 시 최대 7천 원 할인
5
이승희 창작 판소리 <몽중인-나는 춘향이 아니라,>
6
허스텔러, ‘보습 앰플’ & ‘항산화 앰플’ 대용량 출시
7
[신간] 왔으면 하는 슈퍼바이저, 갔으면 하는 슈퍼바이저-프랜차이즈편
8
“장 건강으로 면역력 높이자” … 장 디톡스 아이템 인기
9
공차코리아, 11번가 모바일 상품권 최대 20% 할인
10
[신간] 화양연화’ 오리지널 대본집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