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패션
밀레, 20 FW 모델에 미스터트롯 임영웅 발탁
오주영 기자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8.03  19:47:4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가수 임영웅을 20 F/W 모델로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밀레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미스터트롯 진 수상자로 방송,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하고 있는 가수 임영웅을 모델로 선정해 다가오는 F/W(가을〮겨울)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밀레 관계자는 “트로트 주 소비층인 중장년층부터 2030젊은 세대까지 폭 넓고 탄탄한 인지도를 갖추고 있고 임영웅의 겸손하고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높이 평가해 모델 발탁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밀레는 최근 가수 브랜드 평판 2위를 기록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임영웅을 통해 한층 스타일리시하고 기능성을 갖춘 겨울 아우터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하반기 주목받고 있는 플리스와 숏다운을 비롯해 필드파카와 헤비 다운재킷 등 다양한 연령층을 겨냥한 겨울 아이템이 출시 된다.
 
임영웅의 광고는 9월 초 밀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화보 이미지 홍보를 시작으로 9월 10일 밀레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밀레 영업본부 조지호 상무는 “임영웅의 트롯에 대한 애정과 도전정신은 밀레가 추구하는 정신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밀레 브랜드의 핵심 고객층인 4060세대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신간] 감정평가사가 풀어 쓴 보상금 설명서
2
오뚜기, ‘아침미식’ 3종 출시
3
로레알코리아, 2021 윈터 인턴십 모집
4
교원그룹, 오리온과 ‘맛있는 공룡 놀이’ 한정판 패키지 무료
5
[신간] 한국인의 지식역량 진단과 처방
6
세스코가 제시하는 가을, 겨울철 ‘코로나19 예방법’
7
비우고-채우고-감싸는 3단계 안티에이징
8
크린토피아, 추석맞이 전 품목 세탁 20% 세일
9
공차코리아, '타로 & 흑임자 4종' 배달 주문 시 진비빔면 증정
10
A24(에이이십사),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