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결혼&육아육아
스토케, ‘트립트랩 챌린지’ 캠페인
윤성환 기자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7.21  21:40:4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가족 간의 교감을 위한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기업 스토케(STOKKE)가 트립트랩 활용법을 재발견하는 ‘트립트랩(TRIPP TRAPP)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토케는 이유식 의자로 잘 알려진 ‘트립트랩’이 아이의 놀이, 학습 등 다양한 활동에 함께할 수 있는 의자라는 점을 고객이 경험하고, 실생활 속 자신만의 트립트랩 활용법을 공유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오는 8월 20일까지 진행되는 트립트랩 챌린지는 트립트랩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트립트랩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아이들의 일상을 영상이나 이미지로 담아 스토케가 제시하는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끝이다. 필수 해시태그는 ‘#트립트랩챌린지 #스토케 #트립트랩’이다.  
 
아이의 사랑스러움과 행복함이 전해지는 콘텐츠일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당첨 인원은 총 46명으로 5성급 호텔 숙박권부터 10~20만원 상당의 스토케 제품, 음료 쿠폰까지 경품 구성도 다양하다. 1등은 ‘롯데 시그니엘 서울’ 2박 이용권(1명), 2등은 아이와의 여행을 더 즐겁게 만들어주는 25만원 상당의 유아용 캐리어 ‘스토케 젯키즈’(5명), 3등은 11만원 상당의 스토케 트립트랩 스토리지와 클래식 쿠션(10명), 4등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30명)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토케의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결과는 8월 26일 당첨자에게 개별 공지한다.
 
스토케 코리아 관계자는 “트립트랩은 아이가 태어나 첫 이유식을 하는 순간부터 처음 블록을 쌓기 시작할 때, 피아노를 배우고, 공부를 할 때 등 아이의 모든 순간과 함께하고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평생의자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놀이 의자, 공부 의자로 사용할 수 있는 트립트랩의 다양한 활용법을 고객과 함께 공유하고, 아이와의 일상을 더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BRTC, 더 퍼스트 앰플 라인 3종 리뉴얼 출시
2
[신간] The Hex
3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스킵케어(Skip-care)
4
소미노, ‘밤콩두유’ 리뉴얼 출시
5
제주신화월드, 무더위 피해 즐기기 좋은 장소 BEST 3
6
피자알볼로 신메뉴 ‘팔자피자‘ 인기
7
다노샵, ABC주스 신제품 '다노 레드스무디 세트' 출시
8
여름 휴가철에도 완벽한 초간단 메이크업 TIP
9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100ml 대용량 출시
10
[안젤리미술관] 권숙자 순회전 ‘부활, 피어나는 삶 202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