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미용
랑콤 영상, 뜨거운 반응
오주영 기자  |  ojy-womandail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5.22  20:55:2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글로벌 No.1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의 <OBSESSION WITH SUZY> 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화제다.
랑콤이 21일 18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한 직후 수지의 개인 소셜 계정에도 게시된 해당 영상은 랑콤과 수지가 협업한 브랜드 뷰티 북의 콘셉트 영상이다. 화보의 콘셉트가 매우 다양함에도 불구하고, 모든 메이크업 룩을 완벽하게 소화할 뿐만 아니라 콘셉트별로 프로페셔널하게 변화하는 표정과 연기가 매우 압도적이다.
영상 속에 등장하는 ‘Optimism’, ‘Bright’, ‘Sensual’ 등의 단어들은 영상의 주제인 ‘OBSESSION’과 연결되는 키워드들로, 수지의 내추럴한 아름다움부터 도발적인 카리스마까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감탄을 자아내는 수지의 완벽한 메이크업 룩은 모두 랑콤 대표 제품인 ‘뗑 이돌 파운데이션’으로 완성되었다. 수지의 화사한 무결점 피부를 완성한 ‘뗑 이돌 파운데이션’은 랑콤의 베스트셀러로 피부톤을 잡아줘 밝고 예쁜 베이스를 연출해주며, 그녀가 특히 애정하는 뷰티 아이템 ‘수지 파데’로도 잘 알려져 있다.
랑콤 관계자는 “이번 영상을 공개하자 마자 뜨거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랑콤의 뮤즈로 오랜 시간 활약하고 있는 수지와 함께 의미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이번 영상과 곧 발행 예정인 뷰티 북을 통해 모든 여성의 행복을 응원하는 브랜드의 메시지가 대중들에게 널리 전해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오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 출시
2
KFC, ‘충무로역점’ 오픈
3
[장은선갤러리] 이근화 초대 展 “심연의 바다”
4
레드페이스, UV 차단·냉감 기능성 ‘마스크넥 티셔츠’ 출시
5
투썸플레이스, 커버낫과 협업한 ‘스페셜 여름MD’ 출시
6
집에서 쉽고 편하게, ‘전략적’ 각질 케어
7
[신간] ‘즐거운 기업 아름다운 인생
8
[신간] 코로나와 4차 산업혁명이 만든 뉴노멀
9
[신간] 10년 젊게 10년 더 사는 법
10
BRTC, ‘약산성 비타 필링 젤’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