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결혼&육아육아
일룸, 인기 키즈 소파 ‘화이트 버니아코·디노아코’ 출시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4.23  17:55:2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어린이날을 맞아 깜찍한 동물 디자인으로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인기 있는 키즈 소파 ‘아코’ 시리즈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아코’ 시리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버니아코’와 ‘디노아코’의 크림 화이트 컬러 제품이다. 일룸은 최근 어떤 인테리어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모노톤의 키즈 가구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아코’ 시리즈에 신규 색상을 적용했다. 토끼와 공룡을 모티브로 한 ‘화이트 버니아코·디노아코’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화이트 색상으로 새롭게 제작되어 어떤 색상의 가구 및 소품과도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또한 각 동물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귀와 뿔, 꼬리 부분은 회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디자인에 디테일과 재미를 더했다.
일룸 ‘아코’는 아이들에게 바르게 앉는 첫 습관을 길러주는 소파 시리즈로 유아기 성장 발달을 연구해 제품의 높이, 깊이 등을 섬세하게 설계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무게 중심이 머리 쪽에 있는 유아의 체형을 고려해 하부를 넓게 디자인했으며 아이가 앉았을 때는 아코 소파가 몸을 감싸주어 허리에 무리를 주지 않고 안정감 있게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2014년 첫 출시 이후 연간 4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일룸 키즈 라인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이 밖에도 ‘아코’ 소파는 아이들의 안전까지 고려해 제작되었다. 모든 모서리는 부드럽게 처리해 아이의 몸에 닿는 자극을 최소화하고 식물유래성분을 함유한 친환경 통몰드 스펀지 소재와 무접착제 사용으로 아이들의 건강에 유해한 것은 철저히 배제했다.
일룸은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아이는 물론 어른의 시선까지 사로잡는 아코가 이번 화이트 색상의 신제품 통해 공간을 한층 화사하게 연출해 줄 것이라며 최근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진 자녀 또는 조카에게 어린이날을 맞아 디자인은 물론 기능까지 두루 갖춘 키즈 소파 ‘아코’를 선물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일룸 ‘아코’는 버니, 디노 외에도 판다 등 베어 시리즈, 푸, 미키, 피글렛 등 디즈니 시리즈를 포함해 총 11종의 캐릭터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신제품 ‘화이트 버니아코·디노아코’는 일룸 공식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리틀스마트, ‘윌리엄∙벤틀리’ 화보 메이킹 영상
2
아쉬움 없는 홈캉스 위한, 특별한 뷰티 킥
3
투썸플레이스, ‘투썸왔썸 DAY’ 앵콜 이벤트
4
[신간] 개인의 시대가 온다
5
이탄집, 특양 반값 할인 행사
6
[갤러리 우촌] 식물원 미술놀이 뜰
7
유랑, 빠른 진정을 위한 SOS 앰플 ‘시카 수딩 앰플’ 출시
8
‘아이 메이크업’ 열풍에 ‘컬러렌즈’ 관심 쑥↑
9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특별공연 ‘연분’
10
쿠캣마켓, ‘쿠캣마켓 김치닭쫄면·스노우콘치즈새우’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