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요리/맛집
투썸플레이스, 비주얼 더한 밸런타인 한정 제품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2.07  20:13:3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유통업계에서는 특별한 디자인의 한정 판매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달콤한 비주얼을 더한 ‘한정 제품’들은 선물을 주고받는 모든 이들의 마음을 더욱 즐겁게 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4세대 프리미엄 초콜릿으로 불리는 ‘루비 초콜릿’을 활용해 달콤한 맛과 비주얼을 더한 케이크를 비롯해, 마카롱, 초콜릿 등 총 11종의 신제품을 선보이고 시즌 한정 판매 중이다.
대표 제품은 △루비 초콜릿 무스와 △베리 블라썸 무스다. 루비 초콜릿 무스는 핑크빛 루비 초콜릿 가나슈크림 사이사이에 국화 유자청으로 은은한 풍미를 더하고, 초코시트와 루비 초콜릿 산딸기무스를 레이어해 상큼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베리 블라썸 무스는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상콤한 오렌지 쥬레·라즈베리 무스의 조화가 어우러진 핑크빛 무스케이크로 로맨틱한 느낌을 자아낸다.
화려한 컬러에 달콤하고 쫀득한 맛이 어우러진 △마카롱 에뻬 3종도 준비했다. 새콤달콤한 과일쨈과 부드러운 우유 버터크림이 곁들여진 ‘라즈베리 바닐라’, ’고흥 유자’와 프랑스산 생크림을 넣은 보성 녹차 크림에 벨기에산 다크 초콜릿 가나슈가 어우러진 ‘보성 녹차 쇼콜라’ 등 마카롱 총 3종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연인 외에 가족, 친구, 동료 등과 함께 즐기는 날로 자리 잡고 있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소중한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비주얼과 맛을 겸비한 투썸의 시즌 케이크와 디저트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신간] 우리는 슬프지 않아야 한다
2
[신간] 인간 불평등 기원론
3
[신간] 작은 시(詩)선
4
키엘, 투명 에센스 100ml 대용량 한정 출시
5
디어리스트, 세포라 명동 영플라자 팝업스토어 오픈
6
핀크스리조트, 봄나들이 여행객 패키지
7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뷰티 기프트 with 초콜릿!
8
이차돌, '랜선고백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9
밀로앤개비, 100% 퓨어 모달 아기&유아 이불 출시
10
[신간] 십일조 하나님을 하나님으로 인정하는 증거물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