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식음료
2020년 새해에는 하얀 크림치즈가 대세!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1.22  19:03:3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식품업계에서는 하얀 ‘크림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신메뉴 열풍이 불고있다.
 
이는 경자년(庚子年)이 육십간지 중 37번째로 경(庚)이 백색 이라는 부분을 반영 ‘흰 색’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분석되며, 버거부터 음료,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 될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 치킨 브랜드 KFC는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지난 14일, 하얀색이 매력적인 크림치즈볼이 통째로 들어간 신메뉴 ‘폴인크림치즈징거버거’를 출시했다.
 
KFC만의 방식으로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통가슴살 필렛과 매콤한 소스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치즈볼이 통째로 들어간 제품으로, 입안 가득 퍼지는 크림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중독성 있는 매콤 달콤한 맛으로 출시 이후부터 계속해서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최근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Kiri)’와 손잡고 이달의 맛 ‘우리끼리’를 출시했다. 1월 이달의 맛 ‘우리끼리’는 부드럽고 진한 끼리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에 고소한 풍미를 더해주는 끼리 치즈 케이크 큐브를 더한 제품이다.
 
스타벅스에서 선보인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는 부드러운 풍미와 쫀쫀한 식감이 살아있는 크림치즈 휘핑과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이 어우러진 음료다. 경자년 새해를 상징하는 음료답게 치즈와 흰색의 화이트 초콜릿을 활용한 것은 물론 이름처럼 스타벅스를 찾는 모든 고객이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았다.
 
뚜레쥬르에서는 리얼 브라우니에 위에 크림치즈를 올려 구운 ‘치즈 브라우니’를 선보였다. 기존 진한 초콜릿의 달콤한 맛을 자랑하던 리얼 브라우니에 크림치즈를 듬뿍 올린 단짠 조합으로 소비자를 유혹한다.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히바린, 봄 맞이 ‘토푸카츠와 와규 스키야키’ 출시
2
기미와 잡티 잡는 화이트닝 제품으로 이른 봄 준비
3
[신한갤러리 역삼] 장애예술작가 3인 그룹전 <감각의 섬>
4
킹스베케이션, 어른만을 위한 무제한 딸기 뷔페 이벤트
5
유아용품 진주마미, 론칭 기념 특가할인 이벤트
6
지나월드, ‘띠띠뽀 기차 볼텐트’ 신제품 출시
7
캥거루루, 엄마들의 고민 해결해줄 낮잠이불
8
이차돌위크 맞아 약 7만 명에 특별한 혜택
9
트렉스타, ‘코브라 LTE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 워킹화
10
이차돌위크 맞아 약 7만 명에 특별한 혜택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