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요리/맛집
써브웨이 '트리플 치즈 시리즈' 3종 한정 출시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2.02  16:23:2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올 겨울 치즈 덕후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어줄 ‘울트라 치지’한 샌드위치가 나왔다.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모차렐라 치즈, 슈레드 치즈, 아메리칸 치즈 등 써브웨이 치즈 3종을 모두 넣어 풍성한 치즈의 맛과 업그레이드된 샌드위치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트리플 치즈 시리즈’를 겨울 시즌 메뉴로 출시하고 내년 1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트리플 치즈 시리즈 메뉴는 ‘트리플 치즈&스테이크’, ‘트리플 치즈&풀드포크 바비큐’, ‘트리플 치즈&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등 겨울철 꿀조합 3종이다.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모차렐라 치즈, 체다 치즈와 몬테레이 잭 치즈를 잘게 채 썰어 부드러움을 강조한 슈레드 치즈, 고소한 맛이 돋보이는 아메리칸 치즈 등 써브웨이 치즈 3종을 샌드위치 하나로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샌드위치 하나에 세 종류의 치즈가 들어있어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과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식감 등 극대화된 치즈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샌드위치를 한 입 베어 물면 세 가지 치즈와 다양한 채소, 육즙 가득한 최상급 육질의 고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환상적인 맛을 선사한다.
‘트리플 치즈&스테이크’는 써브웨이 프리미엄 스테디셀러인 스테이크&치즈 샌드위치에 트리플 치즈를 얹은 메뉴다. 입안을 가득 채우는 비프 찹스테이크의 육즙과 치즈의 풍미가 일품이다.
‘트리플 치즈&풀드포크 바비큐’는 7시간 동안 저온 훈연 방식으로 조리한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풀드포크 바비큐와 트리플 치즈의 풍성한 맛의 조화가 돋보인다.
‘트리플 치즈&로티세리 바비큐 치킨’는 오븐에서 오랫동안 천천히 빙글빙글 돌려 구워내 기름기 없이 담백한 바비큐 맛이 특징인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샌드위치에 트리플 치즈를 더해 맛과 영양의 밸런스를 제대로 살렸다.
3종 모두 6900원으로, 가격도 따뜻하다. 치즈 1종이 들어가는 기존 단품가에 치즈 2종을 추가한 가격 대비 8~14% 저렴한 수준이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영양만점 치즈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는 겨울 시즌을 맞아 세 종류의 치즈를 듬뿍 넣어 신선한 샌드위치를 보다 풍성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 꿀조합 메뉴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한편, 써브웨이는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00만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와 컬래버레이션한 ‘트리플 치즈 시리즈’ 바이럴 영상도 공개한다. 박막례 할머니는 앞서 ‘박막례 써브웨이 주문하다’, ‘썹!프라이즈 프로모션 시리즈 1~3탄’ 등 4편의 컬래버 영상을 통해 써브웨이와의 찰떡 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지난 4편의 컬래버 영상은 합산 조회수가 무려 6백만 회에 육박할 만큼 큰 인기를 얻었다.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더블 에디션’ 파워픽 프로모션
2
국립국악관현악단, 윈터 콘서트
3
잉거 마리 ‘12월의 재즈 콘서트’
4
‘한파 대비하자’, 활동성+보온성 높인 패션템과 교복
5
리누 바이오 헬스,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영양제 최대 99% 할인
6
[신간] 정부회계
7
롯데관광개발, 따뜻함 가득한 모녀여행 프로모션
8
해운대문화회관, 뮤지컬 코미디 ‘넌센스’
9
서울비르투오지 챔버 오케스트라 제6회 정기연주회
10
서울윈드오케스트라, 창단 45주년 대음악회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