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패션
밀레, 고어텍스 인피니엄 '아인 L 다운' 출시
오주영 기자  |  ojy-womandail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08  19:03:3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기능성 원단과 뉴트럴 컬러를 접목시킨 고어텍스 인피니엄 ‘아인 L 다운’을 출시했다.
 
밀레의 고어텍스 인피니엄 ‘아인 L 다운’은 고어텍스로 유명한 美 고어 사의 신규 소재 ‘고어텍스 인피니엄™(GORE-TEX® INFINIUM™)’ 원단을 적용했다. 강력한 방풍∙투습∙보온 기능성 원단으로 쾌적함을 유지하며 신축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일상생활을 포함한 모든 야외활동에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갑작스런 기온 저하에도 차가운 바람을 차단해 몸을 따뜻하게 지켜준다.
 
‘아인 L 다운’은 등판 발열 안감을 사용하여 열 손실을 최소화하고 보온성을 강화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의 야상형 롱다운으로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일상 비즈니스 웨어로 멋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남성용은 가슴 로고 와펜 적용으로 세부적인 디테일을 더했으며 여성용은 밑단에 히든 자석을 사용해 활동 범위를 늘리고 슬림한 핏감과 하이팔론  디테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특히, 카키, 그레이 등 차분하고 내추럴한 뉴트럴 컬러를 사용하여 편안함과 따뜻함을 강조했다. 흙, 나무 등 자연의 컬러감을 활용한 제품으로 시즌 트렌드인 ‘얼씨룩(earthy look)’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소비자가격은 남성용 69만 8천 원, 여성용 65만 8천 원으로 출시됐다.
 
밀레 의류기획부 나정수 차장은 “밀레의 ‘아인 L 다운’은 고어텍스 인피니엄 원단을 사용해 보온과 방풍 등 기능성에 중점을 두었으며 따뜻한 색감으로 포근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라며, “각종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 코트 대신 활용이 가능해 겨울철 아우터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오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컬럼비아, ‘잡스 스위프 다운 재킷’ 출시
2
[신간] 정민e의 호기심 여행 Laos
3
보리보리, 출산 준비 필수 아이템 기획전
4
‘제10회 두산연강예술상’ 시상식
5
육수당, 굴 제철 맞아 ‘통영굴국밥’ 재출시
6
현대자동차, 2020 투싼 출시
7
헉슬리(Huxley), ‘핸드크림 센티드 신’ 팝업 스토어 오픈
8
대구오페라하우스, 오페라 갈라콘서트 ‘전설을 재현하다’
9
김수정 신작, 연극 <이갈리아의 딸들>
10
랑콤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 아만다 사이프리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