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요리/맛집
서울드래곤시티, 단 하루 즐길 수 있는 ‘불꽃 스페셜 디너’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9.25  20:30:2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10월 5일 여의도에서 개최되는 ‘서울세계불꽃축제’의 관람 명소로 떠오르는 가운데 단 하루 동안 호텔 레스토랑에서 불꽃축제를 관람하며 식사도 즐길 수 있는 ‘2019 불꽃 스페셜 디너(2019 Fireworks Special Dinner)’를 선보인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서울의 중심 용산의 한강 변에 위치, 최대 40층 규모 객실의 대략 절반 정도가 한강 뷰를 갖춰 ‘서울불꽃축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최고의 조망권을 자랑한다. 최근 300개 한정으로 판매한 불꽃축제 뷰 개런티 객실 패키지 ‘2019 서울드래곤시티 불꽃전망대(2019 Fireworks Room Package)’는 완판을 기록하며 일명 ‘뷰 맛집’으로서 인기를 끈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드래곤시티가 객실 패키지를 아쉽게 놓친 고객을 위해 10월 5일 단 하루 동안 레스토랑에서 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디너를 내놓은 것이다.
먼저 아시안 스타일리시 뷔페 레스토랑인 ‘인 스타일(In Style)’에서는 스페셜 디너 뷔페와 함께 칭따오 맥주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불꽃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들에 한해 불꽃축제를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테라스 외부 정원을 오픈한다.
서울드래곤시티만의 독특한 엔터터인먼트 공간이자 최고의 뷰 포인트로 꼽히는 스카이킹덤에서는 ‘킹스베케이션(King’s Vacation)’과 ‘더 리본(The Ribbon)’에서 불꽃축제를 감상할 수 있다. 5코스 정찬과 소믈리에가 엄선한 샴페인, 화이트와인, 레드와인 순서로 식사를 제공한다. 불꽃 축제가 가장 잘 보이는 창가 테이블이나 홀 테이블을 선택할 수 있으며 홀 테이블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스카이킹덤 31층과 32층에 별도로 마련한 불꽃축제 뷰 존을 제공한다. 킹스베케이션에서는 불꽃축제가 끝난 후 10시부터는 재즈 공연, 11시부터는 DJ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노보텔 스위트 26층에 위치한 다이닝 룸과 라운지 바가 결합된 ‘더 트웨니식스(THE 26)’에서는 근사한 저녁식사를 마친 후 라운지에서 웰컴 드링크와 함께 편안히 앉아서 불꽃축제를 관람할 수 있다.
‘그랜드 머큐어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Grand Mercure Executive Floor Lounge, 이하 그랜드 머큐어 EFL)’에서는 단 10명의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디너가 제공된다. 총 5코스로 구성된 다채로운 요리와 함께 스파클링 와인 1병이 제공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서울드래곤시티가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가장 멋지게 즐길 수 있는 ‘뷰 맛집’으로 인기를 끌며 불꽃축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 지 이틀 만에 완판 됐다며 스페셜 디너 메뉴에 특별히 심혈을 기울인 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해 불꽃축제를 즐기며 특별한 저녁 식사를 경험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여행박사, 두 번 할인 혜택받는 설 연휴 여행 이벤트
2
부탄왕국 행복 풀 세트 전통문화 체험 여행 출시
3
[신간] 네 심장을 춤추게 해봐
4
[신간] 예수가 되는 가로수들
5
컬럼비아, ‘샙랜드 아크 워터프루프 옴니히트’ 출시
6
국립무용단, 프랑스 파리 ‘묵향’ 공연
7
키엘, 동안 볼륨 에센스 대용량 한정 출시
8
[신간] 맥스웰 몰츠 성공의 법칙
9
[신간] 2020 입시 대변동
10
한촌설렁탕의 HMR제품, 편의점에서도 판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