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패션
지컷, 이탈리아 브랜드 N°°21과 협업 상품 선보여
전보연 기자  |  jby@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4.18  11:36:4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최 홍성)이 전개하는 영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지컷(g-cut)이 이탈리아의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N°°21과 협업한 ‘2013 여름 캡슐컬렉션’을 선보인다.

(캡슐컬렉션 _ 급변하는 유행에 민감하게 반응하기 위해 제품 종류를 줄여 작은 단위로 발표하는 컬렉션) 

N°°21은 이탈리아의 유명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델라쿠아(Alessandro Dell'Acqua)가 2010년 런칭한 브랜드로, 모던하면서도 독특하고 매우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매 시즌 성공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며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캡슐컬렉션은 모던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N°°21’과 세련된 여성스러움을 지향하는 브랜드‘지컷’이 만나 국내 영캐주얼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독특한 감성의 상품을 선보인다. 

지컷에서 지금까지 선보였던 디자인에서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디자이너 감성의 컨템포러리한 컬렉션이 탄생한 것. 

지컷과 ‘N°°21’의 캡슐컬렉션은 ‘플로리다 홀리데이(FLORIDA HOLIDAYS)’를 컨셉으로 러플(물결 모양의 주름 장식), 레이스와 같은 여성스러운 요소를 간결한 디자인에 접목시켜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레이스, 자수 등이 가미된 셔츠, 티셔츠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프린트 원피스, 액세서리 등 총 40가지 상품이 출시된다. 티셔츠 17만9000원, 원피스 32만9000원, 스커트 17만9000원 등이며,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티셔츠를 특별가인 5만9000원에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내달 3일부터 신세계 강남, 현대 신촌, 갤러리아 타임월드, AK 수원점에 N°°21과 지컷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위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라우스, 티셔츠, 드라이 매니큐어 등을 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응모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컬렉션은 팝업스토어 외에도 전국의 지컷 매장에서 판매하는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의 콜라보레이션 우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백관근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성복사업부장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지컷의 디자인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면서, ““고객들은 고가의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보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