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요리/맛집
써브웨이, 프리미엄 간식 ‘시그니처랩’ 4종 출시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9.18  17:36:0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써브웨이가 요즘 대세 방송인으로 떠오른 ‘워크맨’ 장성규의 먹방과 막춤까지 담아낸 신규 TV CF와 함께 썹린이(써브웨이+어린이, 써브웨이 초보자를 일컫는 말)부터 덕후까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내놓았다.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써브웨이 추천 ‘꿀조합’ 레시피로 만든 프리미엄 간식 메뉴 ‘시그니처랩(Signature Wrap)’을 출시하고, ‘워크맨’ 장성규가 광고 모델로 활약한 TV CF를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시그니처랩은 통밀 또띠아 위에 다양한 속재료를 넣고 둥글게 말아 만든 메뉴로, 써브웨이 고객 주문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조합으로 만들었다. 재료를 하나하나 선택하는 주문제작방식이 아니라 정해진 레시피에 따라 만들기 때문에, 누구나 쉽고 편하게 써브웨이를 즐길 수 있다. 또 쌈처럼 싼 형태로 속재료나 소스가 흘러내릴 걱정 없이 이동 중에도 간편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으며, 출출한 오후 시간 든든한 건강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종류는 ‘스테이크&치즈 아보카도 랩’, ‘쉬림프 에그마요 랩’, ‘베이컨 웨지 미니 랩’, ‘치킨 베이컨 미니 랩’ 4종이다. 미니 랩은 시그니처랩 보다 열량을 슬림하게 구성했다. 이 중 베이컨 웨지 미니 랩의 경우 오전 11시 이후 판매되며 일부 매장은 판매에서 제외된다.
가성비도 훌륭하다. 스테이크&치즈 아보카도 랩 5700원, 쉬림프 에그마요 랩 5000원, 치킨 베이컨 미니 랩과 베이컨 웨지 미니 랩 각각 2900원이다.
스테이크&치즈 아보카도 랩은 슈레드와 모차렐라 치즈에 부드러운 식감의 아보카도와 마요네즈 소스를 더해 더욱 깊은 스테이크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쉬림프 에그마요 랩은 쫄깃하면서 탱글탱글한 통새우와 부드러운 에그마요의 식감과 달콤한 스윗칠리 소스, 고소한 랜치 소스의 찰떡궁합이 돋보인다. 베이컨 웨지 미니랩은 슈레드 치즈와 짭짤한 베이컨과 담백하면서 포슬포슬한 웨지 감자가 어우러져 ‘담짠’의 조화를 느낄 수 있으며, 스윗칠리 소스와 랜치 소스로 달콤쌉쌀하면서 고소한 맛까지 더했다. 치킨 베이컨 미니랩은 담백한 닭가슴살, 짭짤한 베이컨 조각, 슈레드 치즈에 허니머스터드 소스와 랜치 소스를 곁들여 담백하면서도 건강한 맛이 돋보인다.
써브웨이는 시그니처랩 출시와 함께 아나테이너(아나운서+엔터테이너) 장성규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TV CF도 공개했다. 장성규는 유튜브 채널 ‘워크맨’을 통해 선을 넘는 아슬아슬한 토크와 B급 감성을 저격한 유머 코드로 젊은 세대에게 ‘선넘규’라는 애칭을 얻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거침없고 솔직한 입담이 밀레니얼 세대를 사로잡으면서, 2030 대세 샌드위치 브랜드인 써브웨이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이번 영상은 시그니처랩 먹방을 선보이는 장성규의 모습과 장성규의 찰진 애드리브가 돋보인다. 장성규는 풍성한 ASMR 마이크를 당겨 와서는 ‘쩝쩝’ 소리와 눈을 지긋이 감고 시그니처 랩을 음미하는 듯한 표정까지 가미한 본격적인 ASMR 먹방을 선보인다. 먹방을 선보인 뒤에는 ‘시그니처랩’으로 출출함을 달래는 모습을 나타낸 장성규식 막춤 퍼포먼스로 웃음을 자아낸다. 영상 말미에 샌드위치 아티스트가 남아 있는 시그니처랩을 치우려 하자 당장 내 놓으라는 듯 손을 뻗으며 “어어어!”하고 외치는 장성규의 모습도 킬링 포인트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기존 샌드위치와는 또다른 쉽고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매력을 가진 시그니처랩을 출시했다”라며, “광고 모델 장성규와 함께 시그니처랩의 먹음직스런 모습과 유쾌한 웃음을 담은 CF도 준비한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시그니처랩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컬럼비아, ‘잡스 스위프 다운 재킷’ 출시
2
[신간] 정민e의 호기심 여행 Laos
3
보리보리, 출산 준비 필수 아이템 기획전
4
‘제10회 두산연강예술상’ 시상식
5
육수당, 굴 제철 맞아 ‘통영굴국밥’ 재출시
6
현대자동차, 2020 투싼 출시
7
헉슬리(Huxley), ‘핸드크림 센티드 신’ 팝업 스토어 오픈
8
대구오페라하우스, 오페라 갈라콘서트 ‘전설을 재현하다’
9
김수정 신작, 연극 <이갈리아의 딸들>
10
랑콤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 아만다 사이프리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