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요리/맛집
한신포차, 시원하게 즐기는 ‘코코넛샤베트’ 출시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9.09  19:38:3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브랜드 한신포차(대표 백종원)가 부드럽고 고소한 코코넛을 활용해 음주로 인한 갈증을 시원하게 달래줄 신메뉴 ‘코코넛샤베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코코넛샤베트’는 코코넛밀크와 코코넛조각에 우유를 더해 차갑게 만든 디저트 스타일의 안주메뉴로, 음주 후 느껴지는 갈증을 달래고 깔끔하게 입가심하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만들어졌다. 코코넛 본연의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입안 가득 시원하게 느낄 수 있어 자체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소주처럼 알싸한 술이나 한신닭발 같이 매콤한 안주류와 함께 먹으면 더욱 뛰어난 맛의 궁합을 자랑한다.
 
특별히 이번 신메뉴는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코코넛 속껍질에 담아내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최근 레몬소주, 깔라만시소주 등 소주를 베이스로 다양한 칵테일을 만들어 마시는 주류 트렌드에 맞춰 코코넛샤베트를 먼저 맛본 후 빙과에 소주를 더해 이색적인 코코넛 소주로도 즐길 수 있다.
 
한신포차 ‘코코넛샤베트’는 전국 한신포차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7천 원이다.
 
한신포차 관계자는 “차가운 디저트 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출시 요청에 힘입어, 주류는 물론 한신포차의 매콤한 안주메뉴와도 궁합이 좋은 코코넛을 활용한 ‘코코넛샤베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깔끔한 입가심을 원하거나 소주를 달콤한 칵테일 스타일로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1998년 논현동에 처음 문을 연 한신포차는 80년대에서 90년대 후반까지 길거리에서 쉽게 볼 수 있던 포장마차의 분위기를 실내에 연출한 대한민국 최초의 대형 실내 포장마차다. 사람 냄새 나는 정겨운 실내 포차를 모토로 하는 한신포차는 대표메뉴인 ‘한신닭발’ 외에도 다양한 안주군들로 부담 없이 술잔을 기울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모임 장소로 사랑받고 있다.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가을, 유아동업계 ‘간절기 잇템’ 무엇?
2
수지, 뷰티 토크에서 사랑하는 뷰티 아이템 공개
3
[신간] 불행을 행복으로 바꾸는 7가지 기술
4
[신간] 판사 정치상
5
더플레이스, 연말맞이 스테이크 3종 출시
6
국립국악관현악단 관현악시리즈Ⅱ ‘격格, 한국의 멋’
7
은평문화재단, 상주예술단체 특별한 11월 공연
8
연안식당,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
9
디딤, 수험표 지참 시 스페셜 요리 증정 이벤트
10
투썸플레이스, ‘윈터홀리데이’ 원두 가공상품 2종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