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미용
트라이씨클 27일 한가위 맞이 특별 기획전
오주영 기자  |  ojy-womandail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8.27  18:29:0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과 유아동전문몰 보리보리가 추석을 맞아 27일 단 하루 특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쿠폰, 경품, 적립금 등 풍성한 혜택과 함께 명절 선물용으로 좋은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90% 세일한다.
 
이날 하프데이와 보리데이 행사에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10%와 7% 장바구니 쿠폰을 각각 1장씩 지급한다. 사이트별 페이백 이벤트도 마련해 하프클럽에서는 30만원 이상 구매시 10%, 보리보리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시 7%를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하프클럽과 보리보리가 각각 200명씩을 추첨해 LED 핸디 선풍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KB국민카드와 페이코(PAYCO)로 결제하면 각각 3,000원과 4,500원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대표 명절 선물용 아이템으로는 하프클럽이 과일, 한우 선물세트를 20~40%까지 세일한다. 사과와 배 세트는 3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고, 명품 횡성한우 세트도 명절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AK몰, NC백화점에서 판매되는 정관장 홍삼정, 잡화 선물세트 등도 25% 쿠폰할인가로 선보인다.
 
이른 추석으로 가을 시즌 의류를 선물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 브랜드 패션, 뷰티 아이템들도 준비했다. 금강, 에스콰이어의 구두, 정장화와 설화수, 수려한의 화장품 세트는 각각 3만원대부터 마련돼 있다. 이동수스포츠, 핑, 올포유 등 골프웨어 브랜드 의류를 비롯해 라푸마, 헤지스, 닥스는 가을 시즌 셔츠와 팬츠를 행사가로 판매한다.
 
보리보리는 아이들을 위한 패션 아이템을 연령대별로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추석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찾는 유아동 한복으로는 더예, 예닮 등 전문 브랜드가 참여해 20% 추가 쿠폰혜택을 제공한다.
 
베베드피노, 컬리수, 닥스리틀, 리바이스키즈 등 백화점 입점 브랜드는 3~7세용 키즈 의류를 15~30% 쿠폰가로 선보이고, 삠뽀요와 모이몰른의 3세 이하 베이비, 토들러용 상하복, 원피스는 1만원대로 살 수 있다. 초등학생이나 중학생들을 위한 주니어 의류로는 톰키드와 아워큐가 티셔츠와 팬츠를 각각 3천원대와 5천원대부터 판매한다.
 
트라이씨클 서비스마케팅본부 김도운 상무는 “추석을 맞아 하프클럽과 보리보리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이번 특별 할인 프로모션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이날 하루 가족, 친지들을 위한 뜻 깊은 선물을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오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컬럼비아, ‘잡스 스위프 다운 재킷’ 출시
2
[신간] 정민e의 호기심 여행 Laos
3
보리보리, 출산 준비 필수 아이템 기획전
4
‘제10회 두산연강예술상’ 시상식
5
육수당, 굴 제철 맞아 ‘통영굴국밥’ 재출시
6
현대자동차, 2020 투싼 출시
7
헉슬리(Huxley), ‘핸드크림 센티드 신’ 팝업 스토어 오픈
8
대구오페라하우스, 오페라 갈라콘서트 ‘전설을 재현하다’
9
김수정 신작, 연극 <이갈리아의 딸들>
10
랑콤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 아만다 사이프리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