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패션
밀레 클래식, ‘트레 비앙’ 콘셉트 2019 S/S 시즌 룩북
오주영 기자  |  ojy-womandail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3.14  09:33:0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헤리티지 컬렉션 밀레 클래식의 2019 S/S 시즌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밀레 클래식의 2019 S/S 시즌 룩북은 프랑스어로 매우 좋다는 뜻을 가진 ‘트레 비앙’(Tres bien)이라는 테마로 제작했으며, 젊은이들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 청춘 모델들이 봄에서 여름까지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스웻 티셔츠, 윈드 재킷 등을 착용한 채 자유분방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아냈다.
 
밀레 클래식은 이번 시즌 1980~90년대의 밀레 프랑스의 빈티지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상품들을 선보인다. 밀레 빈티지 로고를 기반으로 만든 다채로운 프린팅을 적용하고, 도시의 다양한 활동 속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빈티지한 감각의 스포츠 웨어들을 다수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밀레 클래식의 화보와 신상품은 오프라인 편집숍 및 무신사, 밀레 클래식 공식 홈페이지(http://www.milletclassic.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밀레 클래식 한승우 디렉터는 “복고 감성을 즐기는 뉴트로(Newtro)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과거 유행했던 아이템의 복각 상품이나 빈티지 무드의 상품을 원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라며, “밀레 클래식은 앞으로도 98년의 역사로 다진 밀레의 헤리티지를 보여주기 위한 상품들을 다수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오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연극 ‘법원을 법정에 세우다’
2
KFC, ‘굿바이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세트업 프로모션
3
WISET, ‘취업탐색 멘토링’ 이공계 여대생 멘티 190명 모집
4
미세먼지로부터 피부 건강 지키는 뷰티 습관
5
아누리, 프리미엄 강남 키즈북카페 부키부키 확장 이전
6
풀무원프로바이오틱, 어린이용 건강 요거트 ‘매일아침 튼튼키즈’
7
키엘, 신제품 투명 에센스 마스크 출시
8
[신간] 오늘도 울컥하고 말았습니다
9
헉슬리, 핀란드 헬싱키 ‘스톡만STOCKMANN’ 백화점 입점
10
제주 디아넥스, ‘봄맞이 미식여행’ 코스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