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건강
질경이, 동아제약 제휴 기념 가그린 증정 프로모션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3.05  12:26:5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동아제약과의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여 오는 11일(월)까지 질경이의 여성청결제 제품 구매 시 동아제약의 구강청결제 가그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을 맞아 여성들이 보다 쾌적한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특히 지속되는 미세먼지 속에 입 안까지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구강청결제 가그린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질경이 공식 온라인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가격 할인은 물론 외출 시 휴대가 용이한 여성청결제, 구강청결제와 함께 이를 함께 담을 수 있는 파우치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질경이의 대표 여성청결제인 ‘데일리 에코아 워시 퓨어(젤/폼)’ 3개 묶음 세트 구매 시 동아제약의 구강청결제인 가그린 오리지널 스틱(10ml) 10개와 에코아 워시 퓨어 젤 체험팩, ‘마음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총 4가지 옵션의 세트 상품은 각각 소비자가에서 5,000원이 할인되며 기존 회원에게는 10% 할인 쿠폰이 추가 발급된다. 질경이 온라인몰 신규 가입 및 질경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등을 진행할 경우 추가 적립금을 제공해, 기존 회원과 당일 신규 가입자 모두 최대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단품 구매 시에도 혜택이 주어진다.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퓨어(젤/폼)’ 1개를 구매할 경우 가격할인과 함께 가그린 오리지널 스틱(10ml) 5개가 제공된다.
질경이의 ‘데일리 에코아 워시 퓨어’는 약산성 여성청결제로 사포닌이 풍부하여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인삼 추출물’과 폴라보노이드, 미네랄, 비타민이 풍부한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강한 보습력과 수분 흡수력을 갖고 있는 ‘폴리글루타믹애씨드’를 함유했으며 자연에서 추출한 아로마 오일로 산뜻하고 은은한 향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젤 타입과 폼 타입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질경이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해 12월 동아제약과 질경이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것을 기념하여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야외활동이 빈번해지는 봄을 앞두고 여성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여성청결제와 구강청결제를 구매하여 보다 건강한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새마을식당, ‘미나리’와 함께 구워먹는 「야채삼겹」 출시
2
뉴질랜드, 이번 휴가는 나도 셀럽처럼!
3
KFC, 버거 1+1 프로모션
4
조성아TM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연이어 완판
5
풀무원, '체다모짜' & '탱글뽀득' 핫도그 2종 출시
6
[신간] 내가 만든 여자들
7
‘낯설지만 떠나는 여행’ 2019년 1분기 문학나눔 도서 선정
8
여드름이 남긴 흉터 없애려면?
9
메이블린 뉴욕, 신제품 '하이퍼컬 파워픽스 마스카라' 출시
10
메이블린 뉴욕, 신제품 '하이퍼컬 파워픽스 마스카라'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