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미용
랑콤, 출시 10주년 기념 ‘제니피끄 메모리즈 캠페인’
오주영 기자  |  ojy-womandail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2.01  15:58:4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베스트셀러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한 ‘제니피끄 메모리즈 캠페인’을 진행한다.
‘제니피끄 메모리즈 캠페인’은 지난 10년 간 전세계 여성들이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를 통해 경험한 피부 변화를 더 많은 이들과 공유하고자 기획되었다. 먼저, 랑콤의 뮤즈 수지를 필두로 각계각층의 여성 인플루언서들이 매거진 <마리끌레르>와의 인터뷰를 통해 제니피끄를 사용하며 달라진 피부 변화와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부터 얻은 당당한 아름다움 등 자신만의 경험을 진솔하게 전달했다.
랑콤은 ‘제니피끄 메모리즈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반 소비자들을 위한 ‘제니피끄 정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12일까지 매거진 <마리끌레르> 2월호에 들어 있는 ‘제니피끄 피부 변화 체험 키트’의 사용 인증샷과 랑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스크린 캡쳐샷 2가지를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포스팅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는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정품(20㎖)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5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거진 <마리끌레르> 홈페이지 내 ‘제니피끄 메모리즈 캠페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랑콤 관계자는 “랑콤의 뮤즈 수지를 비롯해 전 세계 수 많은 여성들이 인정한 ‘제니피끄 효과’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10년 간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킨 ‘제니피끄 에센스’가 선사하는 기적 같은 피부 변화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는 2009년 첫 출시된 이후 10년 간 랑콤의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킨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랑콤의 세럼 제품이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에는 피부 보호막 강화, 깊은 보습 공급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발효 용해물과 효모 추출물이 포함돼 있다.
 

오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이상아트] 김이정의 이상한 사랑展
2
테팔, 블렌드포스 플러스 글라스 출시
3
서울드래곤시티, 파티 ‘뉴트로 나잇’ 특별 프로모션
4
풀무원다논, 전세계 이색 요거트 맛 담은 ‘세계요거트’ 론칭
5
관능미의 여가수 조아영, 새음원 ‘속았네’ 발표
6
빽다방, ‘완전골드키위’ 출시
7
[어린이 신간]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무소
8
랑콤, 신제품 ‘뗑 이돌 스틱 파운데이션’ 출시
9
풀무원, ‘가정의 달 건강선물세트’ 기획전
10
‘현장 교사가 말하는 요즘 아이 학습법’ 주제 초등 학부모 대상 강연회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