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식음료
“대확행이 돌아왔다!” 빅사이즈 제품으로 고객 사로잡기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1.11  16:25:3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소확행’이 주를 이뤘던 2018년이 지나, 새로운 해를 맞이하며 크고 확실한 행복이라는 뜻의 ‘대확행’이 다시금 떠오르고 있다.
 
특히 식음료 업계에서는 연일 이어지는 물가 인상으로 인해 소비 심리가 위축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심리적인 만족감은 물론 배까지 든든하고 푸짐하게 채워줄 수 있는 빅 사이즈 제품들을 내놓고 있다.
 
오리지널 치킨브랜드 KFC는 최근 ‘오리지널 버거’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오리지널 타워버거’를 새롭게 출시했다. 창립자 커넬샌더스의 시크릿 레시피가 담긴 제품으로, 오리지널 치킨을 비롯, 해쉬브라운, 치즈 슬라이스 등 다양한 재료로 속을 가득 채워 ‘타워버거’라는 이름에 걸맞게 높고 두터운 높이를 자랑한다.
 
작년 말 선보인 ‘점보스틱오븐치킨’ 역시 일반적인 치킨 닭다리에 비해 상대적으로 큰 사이즈가 특징이다. 또한 대중들이 선호하는 닭다리 부위만을 오븐에 구워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버거킹에서 선보이고 있는 ‘몬스터X’ 역시 빅 사이즈의 제품 중 하나다. 기존에 선보였던 몬스터 와퍼에 이은 몬스터 시리즈 제품으로, 스테이크 패티와 킹 치킨 패티, 스모크향 베이컨까지 더해, 두툼하고 큰 사이즈를 자랑한다.
 
롯데칠성음료에서는 500ml의 대용량 RTD(Ready To Drink) 커피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를내놓고 있다. 기존 칸타타 제품 대비 약 2배의 큰 용량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이 더 길게 커피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하이네켄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710ml 대용량의 슈퍼캔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하이네캔 맥주만의 신선함과 깊은 풍미를 그대로 담았으며,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어 맥주 마니아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심장MRI, 심장특수초음파’ 로 심근 섬유화 예측…수술,시술 시기 결정
2
풀무원녹즙, ‘대확행’ 설 선물 기획전
3
스타필드, 겨울 방학 맞아 캐릭터 테마 체험존 운영
4
최대 90% 할인! 새해부터 ‘빅세일’ 뷰티업계
5
기아차, 설 연휴 7박 8일 시승 이벤트
6
현대자동차,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 23일 시판
7
보리보리, 미세먼지 대비 육아용품 대전
8
슈에무라, 이사배와 데일리레드 RD163 이벤트
9
식음료 업계 '시그니처 메뉴' 앞세운 '겨울 마케팅' 활발!
10
연안식당, 설날 맞아 참기름 선물세트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