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방송연예
'나길연' 서늘한 성훈VS불안한 지호성, 일촉즉발 신경전!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1.23  11:42:5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가 성훈과 지호성의 일촉즉발 신경전을 담은 현장 스틸을 공개해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연출 권혁찬/극본 이남규 오보현 문종호/제작 YG스튜디오플렉스)가 성훈과 지호성 그리고 김가은 김종훈까지, 한자리에 모인 4인의 일촉즉발 대치 장면을 공개했다.
 
지난 이야기에서는 부분 기억 상실에 걸렸던 강준혁(성훈)이 이연서(김가은)에게 맞기 전 기억들을 점차 되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윽고 광고 재계약 미팅까지 펑크를 내고 만난 중요한 인물이 미르(지호성)였다는 것을 기억해낸 준혁은 킬러까지 고용해 자신을 죽이려 한 사람 또한 미르라는 생각에 큰 충격에 빠졌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차가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강준혁과 미르, 그런 둘을 지켜보고 있는 이연서와 낙구(김종훈)의 모습이 담겨있어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입가에 상처가 난 준혁과 다리를 붙잡고 쓰러져 있는 이연서, 놀란 얼굴을 한 낙구의 모습이 장면에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더불어 미르는 톱스타 강준혁에 가려져 ‘2인자’ 혹은 ‘강준혁 대타’라는 이미지를 가진 상황. 여기에 준혁의 행방을 찾으면서도 형사에게는 그 사실을 숨기려는 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준혁의 예상대로 미르가 준혁을 죽이려 한 범인이 맞는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는 하루살이 싱글녀 이연서가 우연한 사건으로 월드스타 강준혁을 길에서 줍게 되며 그려지는 코믹 감금 로맨스다. 100% 사전제작으로 매주 목, 금 오전 10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서울드래곤시티, 돌잔치 이벤트 ‘마이 프레셔스 베이비’ 출시
2
서귀포 칼호텔, ‘멜로디 인 탐라’ 선보여
3
코로나19가 만든 언택트(비대면) 시대, 랜선 세상 속 늘어나는 홈술족!
4
[신간] 이게 나라냐
5
[신간] 비위 약한 도마
6
몽베르, 엄마·아빠 마음 담은 ‘올뉴 몽베르’ 물티슈 출시
7
[신간] 우아한 방어
8
샘표, ‘샤브샤브 육수 2종’ 출시
9
하루하루원더, 피부 청정 항산화 ‘블랙 뱀부 미스트’ 
10
LG생활건강, ‘숨37° 선-어웨이 벨벳 선스틱’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