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방송연예
'일억개의 별' 서인국-정소민, ‘초달달’ 놀이동산 데이트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1.14  10:29:1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서인국-정소민의 ‘초달달’ 놀이동산 데이트가 솔로부대를 눈물 젖게 만들고 있다. 앙증맞은 핑크색 토끼 머리띠로 커플템까지 완벽하게 갖춘 두 사람의 모습이 안방극장에 설렘 폭격을 안길 예정.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연출 유제원/극본 송혜진/기획 스튜디오드래곤/공동제작 유니콘, 후지 텔레비전 네트워크)(이하. ‘일억개의 별’) 측이 14일(수) 연인들의 필수 데이트 코스인 놀이동산에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서인국(김무영 역)-정소민(유진강 역)의 모습이 담긴 현장컷을 공개했다.
 
지난 8일(목) 방송된 ‘일억개의 별’ 12회는 서로를 향한 흔들림 없는 사랑을 약속한 서인국-정소민의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설레게 했다. 하지만 서인국을 향한 박성웅(유진국 분)의 적대적 감정이 최고조에 달한 가운데 급기야 박성웅이 25년 전 그토록 찾아 헤맸던 실종 아동 전단지 속 어린 아이가 서인국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향후 전개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에는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서인국-정소민의 알콩달콩한 데이트 현장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두 사람은 토끼 머리띠를 커플템으로 착용한 가운데 핑크색 머리띠를 한 ‘다크무영’ 서인국의 반전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시킨다. 사랑하는 ‘여자친구’ 정소민의 마음을 얻기 위한 ‘남자친구’ 서인국의 고군분투가 보는 이들의 웃음보를 자극하는 것. 심드렁한 표정의 서인국과 달리 정소민은 당장이라도 놀이기구에 뛰어들 듯 저돌적인 모습. 특히 서인국을 향해 애교 가득한 표정과 눈빛을 빛내는 정소민의 모습이 주머니에 쏙 넣고 싶을 만큼 사랑스럽다. 이처럼 멘붕에 빠진 듯 영혼이 탈탈 털린 서인국의 모습과 텐션이 최고조를 찍은 영혼 충만한 정소민의 모습이 극과 극을 이뤄 보는 이들의 엄마 미소를 자아낸다.
 
서인국-정소민은 ‘놀이동산 데이트’ 촬영에 앞서 오랜만의 나들이에 들뜬 기분을 감추지 못했다고. 특히 유제원 감독의 ‘슛’ 소리와 함께 연기인지 실제인지 분간이 안 될 만큼 놀이공원을 누비며 기구를 타고 행복해하는 등 100% 오감만족 촬영을 즐겼다는 후문. 이에 누가 봐도 자동 설렘사를 유발하는 달달 장면들이 완성돼 현장 스태프들까지 설레게 만들었다.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은 괴물이라 불린 위험한 남자 무영(서인국 분)과 그와 같은 상처를 가진 여자 진강(정소민 분) 그리고 무영에 맞서는 그녀의 오빠 진국(박성웅 분)에게 찾아온 충격적 운명의 미스터리 멜로. 오늘(14일) 밤 9시 30분 ‘일억개의 별’ 13회가 방송된다.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시오리스 15개 제품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 완료
2
키엘, 네이버 럭셔리 뷰티 페스타 깜짝 입점
3
KFC, “잠든 앱 깨우고 치킨 9,900원 쿠폰 받자!”
4
스탠딩 에그, 24일 거미 ‘그대 돌아오면’ 리메이크 음원 발매
5
오드리앤영, 60% 파격 할인 프로모션
6
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토코보(TOCOBO)’ 론칭
7
아이젠 비데,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66% 할인
8
여행 중 사회적 거리두기는 개별자유여행으로
9
인스턴트 브랜드, 국내 공기 청정기 시장 진출
10
닥터올가, 헤어·바디 제품에 친환경 패키지 적용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