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방송연예
'해투4' 엑소-NCT, “유노윤호에게 붙잡히면 최소 두시간”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1.08  16:10:1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해피투게더4’ 출연한 SM 후배 라인 엑소와 NCT열정 만수르유노윤호의윤호 타임 폭로한다.

 

동시간대 2049 시청률 1 자리를 놓치지 않으며 매주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해투4’) 8 방송은 ‘SM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페셜 MC 이수근을 비롯한 보아-샤이니 -엑소 백현&세훈-NCT 태용&재현이 총출동해 ‘SM 식구들이라 가능한 거침없는 폭로전으로 목요일 안방 극장을 후끈하게 달굴 예정이다.

 

청담에 위치한 SM 사옥으로 출격한해투4’ 최근 녹화에서 보아는 “SM에는윤호 타임 있다 밝혀 궁금증을 모았다. 이에 SM 후배 라인 엑소 백현&세훈과 NCT 태용&재현은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윤호 타임 대한 증언을 이어가 웃음을 폭발시켰다. 특히 엑소 백현은유노윤호가 후배들 모니터를 하고 이야기해준다면서다만 시간이 길다. 멤버를 계속 바꿔줘야 한다윤호 타임 실체를 공개해 포복절도를 자아냈다.

 

엑소와 NCT 쏟아지는윤호 타임증언에 샤이니 키는나한테는윤호 타임 소용이 없다 말해 관심을 모았다. 이어 그는나도 말하는 좋아해서 들을 리액션이 좋다 말해윤호 타임 타겟 선정 기준이리액션임이 드러났다고. 이에 무수한 증언이 오가는 유노윤호의윤호 타임실체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SM 후배 라인 엑소 백현&세훈과 NCT 태용&재현이 거침 없이 폭로할열정 만수르유노윤호의윤호 타임 실체는해피투게더4’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끈끈한 SM 식구들의 뜨거운 토크 열전이 펼쳐질 KBS 2TV ‘해피투게더4’ 오늘(8) 11 10분에 방송된다.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서울드래곤시티, 돌잔치 이벤트 ‘마이 프레셔스 베이비’ 출시
2
서귀포 칼호텔, ‘멜로디 인 탐라’ 선보여
3
코로나19가 만든 언택트(비대면) 시대, 랜선 세상 속 늘어나는 홈술족!
4
[신간] 이게 나라냐
5
[신간] 비위 약한 도마
6
몽베르, 엄마·아빠 마음 담은 ‘올뉴 몽베르’ 물티슈 출시
7
[신간] 우아한 방어
8
샘표, ‘샤브샤브 육수 2종’ 출시
9
하루하루원더, 피부 청정 항산화 ‘블랙 뱀부 미스트’ 
10
LG생활건강, ‘숨37° 선-어웨이 벨벳 선스틱’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