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결혼&육아육아
'거버 윈터 퍼프 한정판' 3종 출시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0.25  10:48:4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오랜 세월 전 세계 부모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프리미엄 베이비푸드 브랜드, 거버(Gerber)가 아이들의 동심과 상상력을 키워줄 동물 캐릭터로 새 옷을 갈아입은 영양 스낵, ‘2018 거버 원터 퍼프 한정판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거버 퍼프는 입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식감과 특유의 별 모양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거버의 베스트 셀러 스낵이다. 자녀를 둔 엄마들 사이에서 ‘최애간식’으로 손꼽힐 만큼 인기가 많은 거버 퍼프는 아이 스스로 집어먹기에 사이즈가 적합해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주며, 철분과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우리 아이 간식으로 안성 맞춤이다.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을 생각하는 거버가 선보이는 ‘퍼프 스낵’은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합성보존료 등 합성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아 보다 건강하고 안전하게 아이에게 먹일 수 있다. 또한 새콤달콤한 천연 향료가 단맛을 풍부하게 느끼게 해 아이들 입맛도 잡았다.
작년 펭귄 캐릭터를 활용한 ‘거버 펭귄 퍼프’에 이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거버 윈터 퍼프 한정판’ 3종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친구들 3인방(펭귄, 물범, 여우)을 형상화해 보다 풍성해진 패키지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겨울을 대표하는 동물인 펭귄부터 바닷속 친구 물범, 그리고 앙증맞은 여우까지 각각의 동물 친구들을 형상화한 패키지는 아이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동물 캐릭터 별로 사과 딸기, 바나나, 블루베리 등 다양한 과일 맛을 선택할 수 있어 고르는 즐거움도 있다.
매 겨울 시즌마다 출시되는 ‘거버 윈터 퍼프 한정판’ 은 해마다 각기 다른 동물 캐릭터를 형상화한 패키지로 아이를 둔 엄마들 사이에서 소장욕구를 유발하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특히 동물을 형상화한 귀여운 캐릭터 패키지는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는 놀이시간을 만들어줘 간식을 통해 아이감성을 키우고 부모와 아이의 정서적 유대감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준다.
거버 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거버 윈터 퍼프 한정판’은 먹는 재미는 물론 3가지 다양한 동물 캐릭터로 보는 재미까지 더해 아이와 더욱 특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한다”며 “할로윈데이, 크리스마스 등 각종 연말 파티를 앞두고 아이들 영양 간식은 물론 아이와의 재미있는 놀이 시간을 만들어줄 최고의 선물 아이템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거버 윈터 퍼프 사과 딸기 △거버 윈터 퍼프 바나나 △거버 윈터 퍼프 블루베리 총 3가지 종류로 구성된 거버 윈터 퍼프 한정판은 전국 이마트 및 롯데마트에서 구입 가능하며,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거버는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nestle.gerber/)을 통해 #거버윈터퍼프 해시태그와 함께 제품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컬럼비아, ‘잡스 스위프 다운 재킷’ 출시
2
[신간] 정민e의 호기심 여행 Laos
3
보리보리, 출산 준비 필수 아이템 기획전
4
‘제10회 두산연강예술상’ 시상식
5
육수당, 굴 제철 맞아 ‘통영굴국밥’ 재출시
6
현대자동차, 2020 투싼 출시
7
헉슬리(Huxley), ‘핸드크림 센티드 신’ 팝업 스토어 오픈
8
대구오페라하우스, 오페라 갈라콘서트 ‘전설을 재현하다’
9
김수정 신작, 연극 <이갈리아의 딸들>
10
랑콤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 아만다 사이프리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