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영화
‘전참시’ 유병재-유규선 매니저, 13일 방송 통해 컴백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0.12  10:50:3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와 유규선 매니저가 오는 13일 방송을 통해 컴백한다. 두 사람의 꺼지지 않는 뜨거운 ‘브로맨스’와 이들이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의 비하인드를 대 방출하며 역대급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4회에서는 유병재와 매니저가 컴백한다.
 
유병재와 유규선 매니저가 누구도 넘보지 못할 남다른 ‘브로맨스’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가운데, 이번 주 방송에서 한동안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의 색다른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유병재와 매니저가 공연장의 텅 빈 객석에서 웃음을 ‘빵’ 터트린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은다. 이들이 함께 있는 곳은 유병재의 첫 팬미팅이 열리는 현장으로, 과연 이들이 팬미팅을 준비하면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유병재가 무대 위에서 관객들을 향해 ‘엄지 척’을 하며 뿌듯한 표정을 짓는 모습까지 공개된 가운데, 역대급 웃음을 들고 돌아온 두 사람의 모습은 오는 13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연극 ‘법원을 법정에 세우다’
2
KFC, ‘굿바이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세트업 프로모션
3
WISET, ‘취업탐색 멘토링’ 이공계 여대생 멘티 190명 모집
4
미세먼지로부터 피부 건강 지키는 뷰티 습관
5
아누리, 프리미엄 강남 키즈북카페 부키부키 확장 이전
6
풀무원프로바이오틱, 어린이용 건강 요거트 ‘매일아침 튼튼키즈’
7
키엘, 신제품 투명 에센스 마스크 출시
8
[신간] 오늘도 울컥하고 말았습니다
9
헉슬리, 핀란드 헬싱키 ‘스톡만STOCKMANN’ 백화점 입점
10
제주 디아넥스, ‘봄맞이 미식여행’ 코스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