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패션
내뒤에테리우스, 1억 가방부터 명품 가방까지
오주영 기자  |  ojy-womandail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0.05  11:21:2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내 뒤에 테리우스’가 방송 2주만에 시청률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수목극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내 뒤에 테리우스’ 속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로사케이가 주목되고 있다.
3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는 한층 더 심도 있어진 고애린(정인선 분)의 스토리가 이어졌다. 과거 임신했던 시절, 남편이 명품 가방을 사라고 주었던 돈으로 산 짝퉁가방이 끊어지며 극적인 스토리가 이어졌다. 이날 드라마 속 주요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핸드백이 이목을 끌었다. 고애린(정인선)이 명품가방 대신 구매했던 카멜 컬러의 쇼퍼백은 로사케이의 캐주얼 라인인 머핀 쇼퍼 제품으로 시크한 오피스룩에 매치해 베이직하면서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데일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어지는 스토리에서는 두고 온 핸드폰을 찾으러 쌍둥이와 함께 회사로 돌아간 곳에서 쌍둥이가 ‘1억짜리 가방’에 주스를 엎지르고 만다. 한편, 핸드폰을 가져다 주러 고애린의 집에 찾아가던 진용태와 김본이 엘리베이터 앞에서 마주친 강렬한 엔딩으로 앞으로의 스토리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감을 자아냈다. 극 중 스토리의 긴장감을 극대화하는 1억 가방도 주목을 받았다. 이 역시 차별화된 로사케이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퀄리티가 돋보였던 장면. 해당 제품은 드라마 1억가방 씬만을 위해 로사케이 자체 특별제작된 것으로 밝혀졌다. 그 외에도 다양한 컬러를 보유중인 로사케이의 시그니처 아이템 프라하 데일리 플랩토트는 차별화된 퀄리티와 디자인으로 페미닌룩부터 캐주얼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패션에 포인트로 매치할 수 있어 방송이 끝난 후 화제가 되고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내 뒤에 테리우스,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에서 돋보이는 핸드백”, “내 뒤에 테리우스, 정인선 너무 매력 있어!”, “내 뒤에 테리우스, 핸드백들 갖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날 소개된 애린과 1억짜리 가방은 로사케이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겨울 스타일링 책임질 시티브리즈의 ‘콜드윈터' 컬렉션
2
쌍용차, ‘크리스마스 미러클 페스티벌’
3
하프클럽, ‘아듀 2018’ 하프데이 특가전
4
한신포차, 신메뉴 '콘치즈교자' 출시
5
풀무원녹즙, 전 제품 ‘친환경 패키지’로 변경
6
뉴나, ‘We are Nuna-mom’ 캠페인 전개
7
[신간] 병원 영어 회화 HELP
8
랑콤, 연말 맞이 ‘12월 홀리데이 프로모션’
9
각질을 겨울 잠 재우는 스킨케어 루틴
10
보리보리, 최대 85% 겨울 그랜드 세일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