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방송연예
‘전참시’ 선미, 오늘(8일) 매니저와 대망의 첫 등장!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9.08  18:00:0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전지적 참견 시점’ 선미가 오늘(8일) 매니저와 드디어 첫 등장 한다. 선미와 매니저는 스케줄 중에도 척하면 척하는 찰떡궁합 케미를 보였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오늘(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전진수 / 연출 안수영) 19회에서는 선미와 매니저가 스케줄 중 환상적인 호흡을 뽐내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전지적 참견 시점’은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결승전 연장전 진행으로 인해 결방돼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샀다. 드디어 이번주 선미가 6년 지기 매니저와 첫 출연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선미와 매니저의 찰떡궁합 케미가 살짝 공개된 것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상황. 선미의 ‘매니저 껌딱지’ 면모와 선미의 흥을 컨트롤하는 매니저의 모습이 예고돼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선미와 매니저가 광고 촬영장에서 ‘사진’ 하나로 손발이 척척 맞는 모습이 공개된다. 매니저는 광고 촬영이 끝나자 자연스럽게 “선미야 사진 찍어 줄게”라며 스태프들과 경쟁하듯 선미의 사진을 찍기 시작했고, 이에 선미는 익숙하게 한껏 포즈를 취하는 등 두 사람의 환상 호흡이 엿보였다고 전해진다.
 
특히 공개된 사진에는 선미가 휴대전화를 보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녀는 매니저와 스태프들의 사진 중 자신의 개인 SNS 계정에 올릴 사진을 골랐고, 매니저는 선미의 선택을 기다리는 동안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선미가 누구의 사진을 고를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스케줄 현장에서도 환상 케미를 선보인 선미와 매니저의 모습은 오늘(8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보리보리, 미세먼지 대비 육아용품 대전
2
풀무원녹즙, ‘대확행’ 설 선물 기획전
3
부모가 근시면 자녀도 근시 위험
4
LG생활건강, 차앤박화장품 ‘하이드로 세라 라인 4종’ 출시
5
아누리 맘멘토링센터, 참여형 부모교육 ‘육아뜰’
6
‘닥터올가(dr.orga)’, 100% 호호바오일 예약 할인 판매
7
두산아트센터, 최대 50%할인 패키지티켓 판매
8
LG생건,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스페셜 에디션’
9
베네피트, 황금돼지의 해 맞아 ‘2019 뉴이어 키트’ 출시
10
서울드래곤시티, ‘세상에 바쁜 아빠는 없다’ 패키지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