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방송연예
‘슈퍼TV’ 이특-동해-은혁, 레드벨벳 ‘빨간 맛’ 재해석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8.09  08:54:1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슈퍼TV’ 이특-동해-은혁이 레드벨벳의 ‘빨간 맛’을 재해석한 댄스 배틀로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군다.
 
오는 9일(목) 저녁 8시 방송되는 XtvN ‘슈퍼TV 2’(기획 이예지/ 연출 천명현/ 작가 황선영) 10회에서는 자타공인 썸머퀸 레드벨벳이 대망의 10번째 도전자로 출격, 슈주와 뜨거운 예능 대결을 펼친다. SM 직속 선후배 사이인 이들은 단 하나뿐인 예능왕좌를 놓고 ‘SM 남매’ 대결을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그런 가운데 이특-동해-은혁이 레드벨벳의 등장에 환호하며 이들을 위한 ‘빨간 맛’ 재해석 댄스 배틀을 펼쳐 눈길을 끈다. 먼저 이특은 명불허전 ‘촐싹’ 댄스로 ‘빨간 맛’을 재해석해 웃음을 터뜨린다. 현란한 발재간으로 시선을 압도하더니 한없이 가벼운 그루브를 선보인 것. 더욱이 개구진 표정까지 지어 보이는 끼를 발산, 이특표 촐싹 댄스에 엄지를 치켜들게 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동해는 갓 잡아 올린 물고기로 변신해 모두를 경악케 했다고 전해진다. 바닥에 발을 붙일 새도 없이 손과 발을 사정없이 파닥거리며 스튜디오를 종횡무진 해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키고 있다. 이어 혼신의 댄스로 하얗게 불태운 동해는 제 풀에 지쳐 바닥에 나뒹굴기까지 했다는 후문. 동해의 몸부림을 지켜본 슈주 멤버들은 “창피하오!”라며 뒷걸음질 쳐 폭소를 자아낸다.
 
한편, 은혁은 슈주의 ‘원조 재해석’으로 샤이니부터 모모랜드까지 무려 6팀의 아이돌 댄스를 재해석한 바 이번에도 멤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신동이 “우리에겐 진짜 재해석이 있지”라며 은혁을 전면에 내세우자 은혁은 결연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그러더니 은혁은 몰래 감춰둔 비장의 무기로 ‘빨간 맛’ 댄스를 꾸며 모두의 배꼽을 강탈했다고 전해진다. 특히 레드벨벳은 하나같이 물개박수와 환호를 쏟아 내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이처럼 이특-동해-은혁이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빨간 맛’ 댄스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이에 3인 3색의 역대급 ‘레드벨벳 따라잡기’는 내일(9일) ‘슈퍼TV 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슈주와 레드벨벳의 열 번째 맞대결은 오늘 9일(목) 저녁 8시 XtvN ‘슈퍼TV 2’에서 방송된다.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서울메이트' 정진운-독일메이트, 수상레저 체험
2
특급 콜라보, '캠퍼X키코 코스타디노브' 컬렉션 인기
3
'짠내투어' 승리-조세호-세정과 특급 투어
4
'배틀트립' 웬디-슬기, 알프스 산맥 패러글라이딩 첫 도전
5
복고 열풍 속, 향수 자극하는 추억의 맛 식품 인기
6
하와이 ‘기쁨의 땅’ 코올리나로 떠나는 신혼여행
7
‘하트2’ 김장미 “한결같은 배려심 김도균에 매력”
8
랑콤, 매트 립스틱 ‘압솔뤼 드라마 마뜨’ 출시
9
유한필리아 리틀마마, 아마존닷컴 입점
10
‘민트 덕후’ 홀리는 이색 민트 디저트 열전!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