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방송연예
‘1박 2일’ 6멤버, 경악하게 만든 육해공 미션은?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7.07  15:27:3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이 땅, 물, 히든까지 완벽 섭렵한 플레이어 변신에 나선다. 이후 등장한 살 떨리는 미션 퍼레이드가 멤버들의 집단 뒷걸음질 사태를 불러일으켰다고 전해져 한계를 뛰어넘는 멤버들의 도전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오는 8일(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는 ‘2018 육해공 올림픽’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끝없이 펼쳐지는 육해공 미션을 통해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관심을 모은다.
이 날 멤버들은 “땅-물-히든 육해공을 총망라한 미션을 준비했다”는 제작진의 말에 경악해 김준호는 “저는 땅에서만 하고 싶습니다”라고, 데프콘은 “우리가 할 게 없겠는걸?”이라며 온 몸으로 격하게 거부 의사를 밝혔다.
이와 함께 육지의 스피드, 바다의 저항력, 하늘의 고소공포 등 상상을 초월한 극한 미션들이 공개되자 연신 “스톱~”, “해 떨어지겠는데?”를 외치며 소스라치게 놀라는 등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더욱이 ‘1박 2일’ 대표 겁보형제 김준호-김종민은 초절정 스릴 넘치는 미션에 “왜 이런 걸 해요”라며 점점 사색이 되어가는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하지만 이후 멤버들이 “금메달 가즈아~”를 외치며 강한 승부욕으로 열의를 불태웠다고 해 이들을 한 순간에 돌변하게 한 제작진의 황금빛 보상이 무엇일지 관심을 모은다. 또한 육지와 바다, 하늘을 뜨겁게 달군 투혼으로 멤버들이 완벽하게 미션 클리어에 성공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의 승부욕을 무한 자극시킨 한계 도전 프로젝트는 오는 9일(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1)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당당
처리 능력~~
(2018-07-08 19:19:49)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1)
HOT 이슈
1
다가오는 추석, 나에게 주는 트렌디 아이템
2
레드페이스, 가을산행 위한 신상품 등산화 출시
3
뷰에누보,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비브비브 론칭
4
'복수노트2' 안서현-지민혁-김사무엘, 극과 극 데이트
5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무제한 와인 뷔페 '어텀 인 더 글라스'
6
홍콩, 중추절 맞아 타이항 파이어드래곤 댄스 축제
7
쌍용차,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8
오연수-송윤아의 니트를 활용한 추석 스타일링
9
[신간] 사물의 중력
10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