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결혼&육아육아
스토케코리아, 반얀트리와 서머 V.I.B 패키지 출시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6.11  21:10:0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대표 백인근)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과 함께 서머V.I.B(Summer Very Important Baby)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머 V.I.B패키지는 아이의 모든 것이 최고의 관심사인 스토케 브랜드 철학에 맞춰 아이와 부모 모두가 최고의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스토케 대표 제품은 물론 객실 안에 풀이 있는 반얀트리 리조트의 특징을 반영해 휴대용 유아 욕조가 함께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혁신적인 기능 업그레이드로 지난 5월에 출시된 신제품 유모차 익스플로리6를 국내 호텔에서 유일하게 만나볼 수 있고, 45년의 역사를 갖고 있고, 전 세계 1천만대 판매를 돌파한 아이 의자인 트립트랩이 액세서리 풀 라인업과 함께 제공된다. 쿠션과 트레이가 함께 제공되어, 아이가 이유식을 먹거나 간식을 먹을 때에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타원형의 모양으로 엄마의 품 같은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의 유아 침대 슬리피가 제공되며, 객실 안에 풀이 있기 때문에,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목욕 또는 물놀이를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플렉시바스 욕조도 이용할 수 있다. 유모차, 아이 침대, 아이 의자, 휴대용 유아 욕조 등 다양한 스토케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어, 편안하고 행복한 호캉스를 보낼 수 있다.

더불어 서머 V.I.B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분들에게는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 스킨케어 세트가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와 페스타 다이닝, 클럽 라운지 등 반얀트리 내 모든 레스토랑에 트립트랩이 비치되어 영유아와 함께 투숙한 가족들이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스토케코리아 백인근 대표는 “스토케 제품이 반얀트리 V.I.B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고의 휴가를 만들어 주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스토케 제품과 함께 더 나은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서머 V.I.B패키지는 오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용 가격은 남산 풀 프리미엄 룸 1박 기준 72만6천원부터(부가세 포함) 시작된다.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홍콩, 중추절 맞아 타이항 파이어드래곤 댄스 축제
2
랑콤, 수지의 반전 매력 담은 압솔뤼 드라마 마뜨 화보
3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출시
4
2030 사로잡은 이색 레시피, '갓세븐 마크정식'
5
명절 그리운 ‘혼추족’ 위한 '간편 먹거리’ 주목
6
미래엔 아이세움, 내일은 로봇왕 스페셜 대회
7
이진이 “데뷔 초 ‘황신혜 딸’ 숨기고 활동, 의도치 않게 밝혀져 속상했다”
8
추석 명절증후군 ‘식이섬유 간식’으로 해결
9
‘오늘의 탐정’, ‘역대급 레벨’ 악귀 이지아의 12종 섬뜩 표정!
10
서울문화재단, ‘렛츠 댄스 페스티벌’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