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방송연예
‘위대한 유혹자’우도환-전미선, ‘일촉즉발’ 맞대면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4.16  20:01:0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이 신성우의 첫사랑 전미선과 대면한다. 우도환이 전미선이 박수영(조이)의 엄마라는 사실까지 알게 될 지 궁금증을 높인다.

‘션태커플’ 우도환-박수영(조이)의 ‘단짠 유혹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와 함께 높은 화제성을 만들어내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연출 강인 이동현/제작 본팩토리) 측이 21-22회 방송을 앞둔 16일, 아슬아슬한 분위기가 풍기는 우도환(권시현 역)과 전미선(설영원 역)의 만남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지난 ‘위대한 유혹자’ 19-20회에서는 시현이 아버지 석우(신성우 분)의 첫사랑이 영원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그에게 메일을 보내 만나기를 청하는 모습이 그려진 바 있다. 시현은 자신과 엄마에게 애정을 주지 않던 아버지 석우에 대한 복수심으로 살아온 상처 많은 인물로 석우의 첫사랑에 대한 원망 역시 깊은 상황. 이에 시현이 영원을 만나 무슨 일을 벌일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우도환과 전미선이 공방에 마주 앉아 있어 눈길을 끈다. 우도환은 전미선을 가만히 바라만 보고 감정을 억누르고 있다. 담담하지만 날선 눈빛으로 전미선을 응시하는 우도환의 모습에서 살얼음판 같은 긴장감이 느껴진다. 그런가 하면 전미선은 충격에 휩싸인 듯 얼음처럼 굳어있는 상태. 특히 금방이라도 눈물을 흘릴 듯한 전미선의 표정은 보는 이들을 조마조마하게 만든다. 이에 복수를 다짐한 우도환이 전미선을 만나 어떤 이야기를 나눌 것인지 과연 공방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극중 시현은 수지(문가영 분)로부터 석우의 여자가 ‘설영원이라는 도예가’라는 사실만을 전해들은 상황. 과연 시현은 영원과의 만남을 통해 그가 자신이 사랑하는 태희(박수영 분)의 엄마라는 사실까지 알게 될지, 이로 인해 ‘션태커플’의 운명이 또 어디를 향해 갈지 궁금증이 한껏 고조된다.

이에 ‘위대한 유혹자’ 제작진은 “본 장면은 시현이 석우의 첫사랑이 영원임을 알고 난 후 처음 대면하게 되는 장면”이라고 귀띔한 뒤 “시현과 영원이 직접 대면하게 된 만큼, 극에 파란이 일어날 예정이다. 이에 바람 앞의 촛불처럼 또 한번 위태로운 운명과 마주하게 될 ‘션태커플’의 로맨스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청춘 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오늘(16일) 밤 10시에 21-22회가 방송된다.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슈에무라, 한정판 ‘매티튜드(Mattitude) 컬렉션’ 출시
2
[갤러리 도스] 문이원 ‘검은춤_허공에 그린 몸짓’ 展
3
‘1%의 우정’ 김지민, ‘곽정은 PICK남’과 ‘심쿵’ 소개팅!
4
돌, 프리미엄 견과 ‘브라질 넛츠’ ‘사차인치’ 2종 출시
5
‘구호’, 서머 시즌 ‘어반 리조트룩’ 공개
6
하프클럽, 가정의 달 맞이 선물 대전 -최대 90%할인
7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 매니저와 생이별?
8
싱어송라이터 충완, 디지털 음원 ‘도시달빛’ 발표
9
‘배틀트립’MC 이휘재, 물 위의 ‘아이언맨’ 도전기!
10
바로크 오페라 <오르페오와 에우리디체>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