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패션
밀레, 전문가급 테크 웨어 ‘핼리 재킷’ 출시
오주영 기자  |  ojy-womandail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2.13  08:24:3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전문가급 테크 웨어를 선보이는 엠프로(MPRO) 라인의 첫 신상품 ‘핼리 재킷’을 출시했다.

‘엠프로(MPRO) 라인’은 소재, 핏, 디자인 등 아웃도어 의류의 필수적인 요소에서 한 단계 진보된 첨단 테크 웨어를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밀레는 97년간 쌓아온 기술력을 담은 고기능성 제품으로 아웃도어 마니아를 만족시킨다는 포부다.

밀레 핼리 재킷은 밀레의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드라이엣지(Dry Edge)' 3L 소재를 사용해 완벽한 방수•투습 기능을 제공해 극한의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대응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드라이엣지란 물방울 보다는 작지만 수증기보다는 큰 미세한 기공을 둔 멤브레인(극히 얇은 필름 막)을 라미네이팅 처리해 외부의 습기와 빗방울은 막아주고 수증기 형태의 땀은 밖으로 배출하는 기능성 소재다.

또한, 핼리 재킷은 근육의 움직임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큰 동작에도 불편함이 없이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다. 아웃도어 웨어의 기능성은 완벽하게 갖추면서 디자인은 모던하게 완성했다. 블랙, 화이트를 주조로 삼아 기하학적인 프린트로 포인트를 줘 도회적이면서 프로패셔널한 이미지까지 더했다. 소비자 가격은 29만 9천원이다.

밀레 브랜드사업부 정재화 전무는 “이번 시즌 처음 론칭한 엠프로(MPRO) 라인을 통해 핼리 재킷을 포함한 첨단 기술력의 아웃도어 웨어를 고객들에게 제시할 계획이다”라며, “97년 역사를 가진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의 노하우를 십분 발휘해 고객들이 어떤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만족스런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게끔 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오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보리보리, 미세먼지 대비 육아용품 대전
2
풀무원녹즙, ‘대확행’ 설 선물 기획전
3
부모가 근시면 자녀도 근시 위험
4
LG생활건강, 차앤박화장품 ‘하이드로 세라 라인 4종’ 출시
5
아누리 맘멘토링센터, 참여형 부모교육 ‘육아뜰’
6
‘닥터올가(dr.orga)’, 100% 호호바오일 예약 할인 판매
7
두산아트센터, 최대 50%할인 패키지티켓 판매
8
LG생건,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스페셜 에디션’
9
베네피트, 황금돼지의 해 맞아 ‘2019 뉴이어 키트’ 출시
10
서울드래곤시티, ‘세상에 바쁜 아빠는 없다’ 패키지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