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방송연예
<푸른거탑> 사상 최악의 신병 등장!, 소대를 공포에 떨게 만든 신병의 정체는?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4.03  15:04:0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tvN <푸른거탑>에 사상 최악의 신병이 등장한다. 금일 밤 11시에 방송될 <푸른거탑> 11화에서는 ‘조폭 신병’의 등장으로 일대 파란에 휩싸인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오랜만에 소대에 신병이 배치된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신병을 골탕 먹이기 위한 작전이 발동되지만, 선임병들의 기대와 달리 커다란 체구에 눈썹이 없는 험상궂은 인상, 걸걸한 목소리의 ‘조폭 신병’이 생활관에 들어서면서 대참사가 벌어진다.

소대의 실세인 사이코 김상병(김호창)과 호랑이처럼 무섭던 분대장 김병장(김재우)도 살기등등한 눈빛의 조폭 신병에게 단숨에 제압당하고, 결정적으로 신병의 어깨와 등에 있는 현란한 문신이 공개되면서 이후 선임들은 조폭 신병의 눈치만 보는 불편한 군 생활을 하게 되는 것.

이번 에피소드에 조폭 신병 역할로 특별출연하는 배우 박효준은 전설의 조폭 출신 신병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선 굵은 감정 표현은 물론 코믹연기까지 완벽하게 선보여 온 연기파인 만큼 <푸른거탑>에서의 활약이 기대되는 상황.

<푸른거탑>을 연출하는 CJ E&M의 민진기 PD는 “다양한 사회경험을 가진 사람들이 모이는 군대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에 코믹한 상상력을 더해 만든 에피소드다. 위계질서가 뚜렷한 병사들의 세계가 거꾸로 뒤집어졌을 때 벌어지는 재미가 색다른 볼거리를 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끊임없는 작업의 고단함과 스트레스에 시달린 신병(이용주)이 몽유병 증세를 보이면서 온 부대를 발칵 뒤집어놓는 웃지 못 할 이야기도 펼쳐질 예정. <푸른거탑> 관계자는 “조폭 신병 이야기와 몽유병 에피소드를 통해 정진욱과 김호창, 이용주의 활약이 특히 두드러질 예정이다. 끈끈한 호흡을 바탕으로 각각의 에피소드에서 1~2명의 주인공이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푸른거탑>다운 전개를 이번 주 방송에서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tvN <푸른거탑>은 추억의 군대 에피소드를 세밀한 심리묘사로 다뤄낸 시트콤. 대한민국 군필 남성들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애증의 추억을 자극하며 남성 시청층은 물론 여성 시청층까지 사로잡았고,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남녀탐구생활’ 신드롬의 주역인 김기호 작가의 손에서 탄생한 대본이 출연자들의 감칠맛 나는 연기를 덧입어 실제 군대 생활을 들여다보는 듯 한 재미를 선사한다.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시오리스 15개 제품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 완료
2
키엘, 네이버 럭셔리 뷰티 페스타 깜짝 입점
3
KFC, “잠든 앱 깨우고 치킨 9,900원 쿠폰 받자!”
4
스탠딩 에그, 24일 거미 ‘그대 돌아오면’ 리메이크 음원 발매
5
오드리앤영, 60% 파격 할인 프로모션
6
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토코보(TOCOBO)’ 론칭
7
아이젠 비데,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66% 할인
8
여행 중 사회적 거리두기는 개별자유여행으로
9
인스턴트 브랜드, 국내 공기 청정기 시장 진출
10
닥터올가, 헤어·바디 제품에 친환경 패키지 적용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