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방송연예
‘세모방’ 박명수-주상욱, 레이스 내비게이션 오작동!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1.12  21:09:1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세모방’ 박명수와 주상욱이 길을 잃고 멘붕에 빠진 모습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레이스 내비게이션이 오작동한 탓에 반대 방향 버스를 탑승했고, 종점과 점점 더 멀어지는 상황에 우왕좌왕 하고 있는 것. ‘어디까지 가세요?’ 사상 초유의 사태가 발발할 이번 주 방송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오는 13일 밤 11시 20분 방송되는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김명진 최민근 공동연출 / 이하 ‘세모방’)은 목포 버스와 ‘어디까지 가세요?’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박명수와 주상욱이 생각만 해도 아찔한 상황에 처했다. 승객을 배웅하고 돌아온 이들은 방향을 착각했고, 종점과 점점 멀어지는 반대편 버스를 탑승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버스 노선도를 보고 급격히 당황한 박명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그는 반대 방향의 버스를 탄 사실을 뒤늦게 알게 돼 다급하게 하차벨을 눌렀고, 배웅하기로 한 승객에게 “미안해요! 나 못 데려다줘!”라는 말을 남긴 채 허겁지겁 버스에서 하차해 버스 안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박명수가 혼비백산하는 동안 주상욱에게도 똑같은 상황이 닥쳤다. 사진 속 주상욱은 버스 좌석에 기대어 초점 없는 눈동자로 허공을 응시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하루 종일 단거리 승객만 만나 고난의 레이스를 펼치던 그는 이상하게 갈수록 종점과 멀어지는 상황에 당황했는데, 주변 승객을 통해 반대 버스를 탔다는 것을 알고 깜짝 놀라 황급히 버스에서 내렸다는 후문이다.

과연 박명수와 주상욱은 무사히 종점에 도달할 수 있을지 ‘어디까지 가세요?’ 버스 레이스 베테랑인 두 사람이 반대 방향의 버스를 탑승하는 초보적인 실수를 범하는 모습은 오는 13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모방’은 국내를 비롯한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에 MC 군단을 투입, 실제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리얼하게 참여하며 방송을 완성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한신포차, 신메뉴 '콘치즈교자' 출시
2
풀무원녹즙, 전 제품 ‘친환경 패키지’로 변경
3
뉴나, ‘We are Nuna-mom’ 캠페인 전개
4
[신간] 병원 영어 회화 HELP
5
보리보리, 최대 85% 겨울 그랜드 세일
6
[창작공간 달] 정태후展 '달과 메아리'
7
제주 포트그릴 스테이크 하우스, 연말&크리스마스 프로모션
8
연극 <대학살의 신>
9
박준규, ‘아들 뻘’ B1A4 산들과 친분 과시! 놀이동산 동행?
10
에델라인클랑 “‘팬텀싱어2’ 탈락 위기 이후 우승 욕심 생겨”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