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방송연예
‘발칙한 동거’ 오현경-김구라-지상렬, 인천공항서 극비리 만남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1.10  13:48:4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오현경-김구라-지상렬이 다시 뭉쳤다. 2018년 무술년 황금 개띠 해를 맞이해 ‘70년 개띠 동갑내기’인 이들이 발칙한 삿포로 자유여행을 떠나기 위해 공항에서 극비리 만남을 가진 실시간 현장 모습이 포착된 것. ‘70’s 세 친구’로 시트콤을 능가하는 절친케미를 뿜어냈던 이들이 함께한 첫 해외여행은 어떨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측은 예능연구소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BCentertain)을 통해 오늘(10일) 삿포로 자유여행을 떠나는 오현경-김구라-지상렬의 모습을 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2018년 무술년을 맞이해 신년기획으로 70년 개띠 동갑내기인 오현경-김구라-지상렬이 함께 삿포로로 자유여행을 떠난다. 앞서 강촌과 남이섬 여행을 통해 훈훈한 중년 ‘절친케미’를 선보였던 이들의 첫 해외 여행이기에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여행을 앞두고 설렘 가득한 세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지상렬은 아이돌을 방불케 할 정도로 ‘영~’한 공항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가 하면, 오현경은 ‘화이트 롱 패딩’으로 여전히 아름다운 미스코리아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자칭 일본여행 마니아인 김구라는 오현경-지상렬을 리드하며 ‘구라투어’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고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한다.

2018년 무술년 맞이 개띠 동갑내기 세 친구의 발칙한 삿포로 자유여행 모습은 ‘발칙한 동거’를 통해 1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다가오는 추석, 나에게 주는 트렌디 아이템
2
레드페이스, 가을산행 위한 신상품 등산화 출시
3
뷰에누보,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비브비브 론칭
4
'복수노트2' 안서현-지민혁-김사무엘, 극과 극 데이트
5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무제한 와인 뷔페 '어텀 인 더 글라스'
6
홍콩, 중추절 맞아 타이항 파이어드래곤 댄스 축제
7
쌍용차,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8
오연수-송윤아의 니트를 활용한 추석 스타일링
9
[신간] 사물의 중력
10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