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결혼&육아웨딩
JW 메리어트 동대문, 서울 팝업 웨딩 쇼 케이스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6.23  22:48:5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6월 25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그랜드 볼룸에서 풍성한 웨딩 계약 혜택을 잡을 수 있는 “캐치 미 이프 유 캔 (Catch me if you can)” 미니 웨딩 쇼케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대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개인의 취향을 섬세하게 고려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웨딩은 흥인지문을 바라보는 호텔이니만큼 소중한 날 보물상자와도 같은 설레임과 함께 웅장하고 럭셔리함이 공존하는 나만의 테마를 담은 컨셉츄얼 웨딩이 특징이다. 최첨단 디스플레이 미디어 월과 빌트인 사운드 시스템, 그리고 우아한 샹들리에가 프라이빗 하면서도 웅장한 웨딩을 실현하여 예비 신랑 신부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것이다.

이와 더불어 새롭게 시작된 호텔의 시크릿 플레이스, 더 라운지 가든에서 흥인지문 뷰를 가진 유니크한 가든 웨딩과 함께 스페셜한 웨딩 메뉴 그리고 웨딩 디렉터와의 1:1 맞춤 상담 또한 준비되어 있다. 

당일 예약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흥인지문 및 서울 도심을 한눈에 담아볼 수 있는 루프탑 바 더 그리핀에서의 칵테일 2잔 및 메리어트 계열 발리 호텔 (Courtyard by Marriott Nusa Dua) 3박 숙박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는 ‘미니 웨딩 쇼케이스’는 매달 팝업 이벤트로 진행되며, 추후 행사 일정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http://www.jwmarriottddm.com)확인 가능하다.

호텔 웨딩 세일즈 최윤정 팀장은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가든 웨딩 런칭과 더불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만의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웨딩 스타일을 한눈에 경험해 볼 수 있는 쇼케이스다.”라며 “이번 쇼케이스에서만 특별히 진행 되는 더 그리핀의 칵테일과 발리로의 달콤한 허니문을 즐겨볼 수 있는 특별 혜택을 놓치지 않기 바란다.” 고 밝혔다.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풀무원 ‘아임리얼’, 리뉴얼 기념 ‘어게인 2007’ 이벤트
2
[신간] 온 세상 전하세
3
제주신화월드, 21일 ‘르 쉬느아 와인 페어링 데귀스따시옹’ 진행
4
키스데이 데이트룩에 걸 맞는 포인트 메이크업 TIP
5
[신간] 보험지식IN
6
[신간]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주요 기술
7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제주 화산송이동굴 발효마스크팩' 5종 론칭
8
술 취해 운전대 잡는 상습 음주운전자, 알코올 의존 가능성 높다
9
2019 모스크바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 나눔 초청공연
10
[신간] 39살, 사나이 김성진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