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재테크금융
NH농협은행, 우수고객 우대제도 확대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3.27  09:23:2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NH농협은행(은행장 신충식)은「하나로가족고객제도」를 3월말 우수고객 선정시부터 확대 시행하기로 했다.
 

「하나로가족고객제도」는 농협은행을 거래하는 고객의 거래실적을 종합하여 우수고객으로 선정하고 각종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이다.  

이번 제도 확대는 농협은행의 고객 지향적, 고객 중심적 제도 개선 의지를 반영한 것으로 우수고객 증대를 통한 지속 성장기반을 마련하고 거래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특히 장기거래 고객에 대한 우대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거래기간과 개인사업자의 카드매출대금 입금실적을 우수고객 선정기준에 포함하였고,기존 우수고객 선정기준을 완화하여 새롭게「블루」등급도 신설하였다.  

농협은행 관계자는‘이번 제도 확대로 작년 대비 약 83만명의 농협은행 고객이 추가로 우수고객에 선정되어 각종 우대서비스를 받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농협은행 홈페이지(banking.nonghyup.com)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10월 1일 피경선 피아노 독주회
2
[어린이 신간] 내 친구 똥
3
[신간] 쇠의 혼
4
[신간] 두 발로 쓴 백두대간 종주 일기
5
[신간] 동행하며 생각하며
6
9월 29일 뮤지카 노바 정기연주회 Ⅱ
7
이승희 신작 워크숍 <몽중인-나는 춘향이 아니라,>
8
[신간] 그녀가 피아노 치는 이유
9
[갤러리LVS] 실비 잉젠베어 개인전
10
KFC, 한가위팩 2종 선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