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교육유아
CJ에듀케이션즈,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나는생각 한글’ 특가 판매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3.26  17:41:1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영유아 대상의 교육 콘텐츠 전문 기업 CJ에듀케이션즈는 오는 4월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대치동 소재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제 28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하고, 이를 기념해 ‘나는생각 한글’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CJ에듀케이션즈가 이번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소개하는 ‘나는생각 한글’은 ‘앱+교재+교구’가 효율적으로 연동되는 태블릿PC 기반의 영유아 한글 학습 프로그램이다. ‘나는생각 한글’은 최근 ‘아빠 어디가’에 출연 중인 이종혁-준수 가족이 광고 모델로 활약하면서 일명 ‘준수학습지’로도 불리는 화제의 교육 상품이다.

특히 지난 20일 홈쇼핑을 통해 진행된 첫 판매에서 방송 종료 20분 전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조기 매진되면서 상품 구매를 원해도 쉽게 만나볼 수 없었는데 이번 박람회를 통해 관람객들은 푸짐한 혜택과 함께 정가 66만 9천원의 ‘나는생각 한글’을 15% 할인해 홈쇼핑 방송가와 동일한 가격인 56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나는생각 한글' 1, 2 단계 풀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영화, 음악, 외식, 쇼핑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CJ상품권 3만원과 ‘나는생각 공부상’을 선물로 함께 제공한다.

이외에 CJ에듀케이션즈 부스 입구에서 받은 '나는생각 스티커'를 붙이고 방문하기만 해도 선착순으로 CJ그룹 창립 60주년 기념으로 제일제당의 백설 토마토 파스타 소스 및 쿠키믹스, 쁘띠첼, 동그란 두부, 뚜레쥬르 순우유빵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1인당 제품 1개), ‘나는생각 한글’을 상담 받는 관람객 전원에게는 세련된 북유럽 스타일의 ‘나는생각 생각구름 에코백’을 제공한다.

CJ에듀케이션즈의 마케팅팀 배형근 팀장은 “앱, 교재, 교구가 체계적으로 연동되는 ‘나는생각 한글’이 기존 한글 학습법과는 다른 새롭고 혁신적인 학습법으로 부모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면서 런칭 방송 매진 이후에도 제품에 대한 소비자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 이에 감사하는 의미로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다양한 사은품과 함께상품 특가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자녀의 한글 학습을 이제 막 시작하는 부모는 물론, 기존의 한글 학습 교재에 아쉬움을 느꼈던 부모들에게도 ‘나는생각 한글’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