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재테크창업/취업
돈호야, “식사에서 커피까지 원스톱으로”
임민정 기자  |  lmj@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3.25  17:48:0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외식 브랜드 돈호야(대표 백호근)가 최근 에스프레소 자동 머신을 도입하고 커피 메뉴를 본격 선보인다.

 돈호야는 식사 후 커피를 마시는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 카페 메뉴를 추가하고 고품질의 원두 커피를 저렴하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편리하고 빠르게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에스프레소자동 머신을 매장에 도입하고 자매 브랜드인 바빈스커피의 루왁블랜딩 원두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에 도입한 에스프레소 자동 머신은 루왁블랜딩 원두의 깊은 맛을 가장 잘 표현해 낼 수 있으며 버튼식으로 구성돼 있어 관리와 추출이 간편해 특별한 기술이 없어도 누구나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카페 메뉴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아포가토 등 대중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 위주로 구성했다.   

이번에 추가된 커피 메뉴는 돈호야 행신점을 비롯한 일부 매장에서만 선보일 예정이며 에스프레소 자동 머신 구매나 카페 메뉴 관리에 부담을 느끼는 매장을 고려해 카페 메뉴 도입은 가맹점주가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돈호야 관계자는 ““식사 후 커피를 마시는 일이 일상이 된 고객들을 배려해 서비스 차원에서 고품질의 루왁 아메리카노를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며 ““고객들은 물론이고 가맹점주의 니즈까지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돈호야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돈호야는 오는 27일 오후 3시 서울(일산) 본사, 4월 1일 오후 2시에 부산지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해 새롭게 리뉴얼 한 돈호야 브랜드를 알리고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각종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창업설명회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onhoya.co.kr), 또는 전화 1588-067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돈호야는 최근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 점점 세분화 돼 가는 소비자들의 입맛과 합리적인 소비를 중요시 하는 요즘 트렌드에 걸 맞는 컨셉으로 새 단장했다. 

무엇보다 all self system 방식을 적용하는 등 비용 부담은 최소화하고 맛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포기하지 않는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 가격은 저렴하게, 음식은 푸짐하고 맛있게, 공간은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임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피치씨, ‘포시즌 엠엘비비 립스틱’ 출시
2
[어린이 신간] 에그박사의 닮은꼴 사파리
3
비오템, 새 브랜드 뮤즈로 배우 '한소희' 발탁
4
새마을식당, 요기요 주문 시 최대 7천 원 할인
5
이승희 창작 판소리 <몽중인-나는 춘향이 아니라,>
6
허스텔러, ‘보습 앰플’ & ‘항산화 앰플’ 대용량 출시
7
[신간] 왔으면 하는 슈퍼바이저, 갔으면 하는 슈퍼바이저-프랜차이즈편
8
“장 건강으로 면역력 높이자” … 장 디톡스 아이템 인기
9
공차코리아, 11번가 모바일 상품권 최대 20% 할인
10
[신간] 화양연화’ 오리지널 대본집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