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방송연예
tvN <나인>, 이진욱-조윤희 ‘침대 키스신’ 로맨틱!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3.18  15:17:0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tvN 새 월화드라마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의 이진욱과 조윤희가 이번에는 ‘침대 키스신’으로 로맨틱한 장면을 연출한다. 금일 밤 11시에 tvN에서 3회 방송.

20부작 월화드라마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 (이하 <나인>)은 시간여행을 가능하게 하는 신비의 향을 손에 얻은 남주인공, 이진욱(박선우)이 20년 전 과거로 돌아가는 설정의 판타지 멜로드라마. 시간여행으로 인해 조윤희(주민영)와 이진욱의 러브 라인에 예기치 못한 위기가 닥치게 되면서, 애틋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로맨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금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나인> 3회에서는 이진욱이 시한부 선고를 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 조윤희가 결국 이진욱의 프러포즈를 받아들이는 장면이 방송된다. 밝은 표정으로 아무렇지 않은 척 하는 조윤희에게 이진욱은 까칠한 말투로 조윤희를 쥐락펴락하며 알콩달콩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

특히 이진욱은 어쩔 줄 몰라 하는 조윤희의 허리를 거칠게 감싸며 침대로 눕히는 과감한 키스신을 선보인다. 조윤희의 이마와 눈, 코, 입에 차례로 입맞춤을 하는 이진욱의 로맨틱한 모습이 연인들의 로망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이진욱의 남자다움과 조윤희의 사랑스러움이 배가된 ‘침대 키스신’은 첫 방송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의 ‘차창 키스신’을 능가하는 로맨틱한 키스신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은 남자주인공이 20년 전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신비의 향 9개를 손에 넣게 되면서 펼쳐지는 시간 여행을 담은 판타지 멜로 드라마로, <인현왕후의 남자> 제작진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야심작이다. 지난 주 방송된 <나인> 1~2화에서는 이진욱과 조윤희의 로맨스와 이진욱의 복수가 시작 되는 등 속도감 있는 전개로 최고 시청률 2%를 기록하며 호평을 받았다.

18일 밤 11시에 방송될 <나인> 3회에서는 향의 정체를 알게 된 이진욱의 시간여행이 본격적으로 펼쳐지며 박진감 넘치는 화면이 시청자들을 찾는다. 또 시한부 선고를 받은 이진욱의 프러포즈를 받아들인 조윤희의 애틋한 로맨스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피아니스트 채문영, 공연계 활성화 위한 리사이틀
2
오뚜기, 풍미 가득한 ‘유산슬죽’ 출시
3
노스페이스, ‘2020 키즈 서머 컬렉션’ 출시
4
한신포차, 요기요 슈퍼레드위크로 1만 원 할인
5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2020 명사특강 ‘고미숙의 몸과 인문학’
6
투썸플레이스, ‘투썸왔썸DAY’ 이벤트
7
[갤러리 너트] 김정수의 ‘The Beginning -생명나무’전
8
서울드래곤시티, 브런치 신메뉴 5종 출시
9
[신간] 절벽에 핀 꽃이 아름답다
10
트렉스타, 트레킹화 ‘코브라 960 GTX ‘ 한정판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