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영화
신인배우 ‘채빈’, 영화 ‘컴, 투게더’로 부산국제영화제 참석
전보연 기자  |  jby@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10.06  15:00:5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신인배우 채빈이 출연한 영화 ‘컴, 투게더’로 부산 국제 영화제를 찾는다.

 영화 ‘컴, 투게더’는 대학 입시 발표를 앞둔 딸과 갑작스럽게 실직한 아빠, 카드 회사에 다니는 엄마가 한집에 살면서 생기는 갈등과 난제를 극복해 나가는 가족애를 담은 이야기로 경쟁사회에 고통받는 한 가족의 초상을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채빈이 맡은 한나는 부모님의 기대와 관심 속에 자란 아이로, 자신의 꿈보다 부모님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재수를 선택한 수험생이다. 채빈은 실제로도 캐릭터와 비슷한 나이 또래로, 합격 소식을 기다리는 수험생의 설렘과 부담감을 세밀하게 표현해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채빈이 출연한 ‘컴, 투게더’는 일찍이 연출력을 인정받은 신동일 감독의 신작이다. 신동일 감독은 2006년 '방문자'로 시애틀 국제영화제 뉴디렉터스 경쟁부문 신인 감독상을 수상했다, 또한 2009년 '반두비'로 한불영화제 특별상, 낭트 3대륙 영화제에서 대상을 차지해 영화계 안팎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신동일 감독이 7년만에 내놓은 영화 '컴, 투게더'는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한국영화의 오늘 중 비전 부문에 초청돼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그간 채빈은 KBS ‘김수로’, MBC ‘화정’ 등 사극부터 KBS ‘가만히 있으라’, MBC ‘아프리카로 살아남는 법’ 등의 현대극을 오가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또한 성숙한 이미지와 깊은 눈매로 시선을 잡은 것은 물론, 여고생의 발랄함부터 깊은 감성 연기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던 채빈이 영화 ‘컴 투게더’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채빈은 오는 6일 해운대 영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부터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9일, 10일, 11일 '컴, 투게더' 상영 뒤에 이어지는 GV(Guest Visit)에 참석해 관객들과 심도 깊은 대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전보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건조해진 피부 위한 ‘피부 보습 지킴이’ 아이템
2
[신간] vnvnii의 생활한복 캐릭터 일러스트
3
[신간] 부자 사주 가난한 사주
4
알테스 모피, ‘블랙프라이데이’ 온라인 세일
5
제1회 더 뮤즈 청소년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6
레드페이스, ‘다운 시리즈’ 캠페인
7
한국민속촌, 90년대 ‘추억의 그때 그 놀이’ 개막
8
리씽크, ‘윤도현과 오! 필승 코리아 TV 할인 이벤트’
9
제스프리, 올해 첫 수확한 제주 골드키위 출하
10
디아넥스, 겨울맞이 온천과 함께하는 등산 패키지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