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영화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입소문 타고 '훨훨'
전보연 기자  |  jby@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10.05  14:53:2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영화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가 셀럽들의 극찬으로 입소문을 타며 상승 가도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는 지난 9월 28일 개봉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지난 21일 배우 김성은이 개봉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 한 차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각각 지난 1일과 3일에는 방송인 박지윤과 전 쥬얼리 멤버 조민아가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를 관람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극찬을 아끼지 않은 관람평을 게시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박지윤은 “한때 연애도 잘 안 풀리고 살은 안 빠지고 꿈에 대한 확신도 없이 살 때 그녀와 나를 동일시하며 나만의 마크다아시를 꿈꿨던 때도 있었는데, 브리짓 언니도, 나도 많이 늙었더라고요”라며 “삶이 다 영화 같진 않지만, 누구에게나 해피엔딩은 있을 거라고 믿고 싶어요. 세상의 모든 브리짓을 응원합니다!”라는 따뜻한 말로 영화와 같은 감동을 전하기도 했다.

 <브리짓 존스> 시리즈는 전세계인이 사랑한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이자 전설로, 15년 만에 오리지널 멤버들이 뭉친 영화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로 돌아왔다. 셀럽들의 극찬으로 입소문을 타며 <아수라>,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등의 대작들에 이어 예매율 3위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영화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는 뒤늦게 찾아온 일생일대 전성기와 뜻밖의 대위기 속에 브리짓 존스가 펼칠 유쾌하고 놀라운 선택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르네 젤위거, 콜린 퍼스 등이 출연한다.

 

 

 

 

전보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오뚜기, 화끈하고 진한 ‘열라짬뽕’ 출시
2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3
피부 컨디션 되찾을 프리미엄 기초 스킨케어 TIP
4
[신간] 괜찮아, 아빠도 쉽진 않더라
5
[신간] ‘1개월 만에 나도 프로그래머, IT 개발자 되기
6
랑콤, 수지와 함께 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NEW 영상
7
[신간] 참마음 공부
8
해운대문화회관, ‘양운로97의 기적 STARⓉ’ 콘서트
9
국립극장, 기획·초청 무장애 공연 ‘소리극 옥이’
10
[신간] 동상으로 만난 이병철·정주영·박태준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