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재테크창업/취업
회차당 인원 제한 카페 슈니발렌 사업설명회
임민정 기자  |  lmj@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3.06  18:54:5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망치로 깨먹는 과자' 슈니발렌은 독일 로텐부르크 지방의말랑한 전통과자를 단단하게 개발, 망치로 부숴 먹는 퍼포먼스로 재미 요소를 가미한 독특한 콘셉트의 제품이다.

㈜슈니발렌 코리아가 불과 4개월이란 짧은 시간 동안 신세계, 롯데, 현대 등 전국 유명 백화점에 매장 50여개가 입점했음은 물론, 소위 '잘 나가는' 매장은 한 달에 4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고 있다.

‘줄서서 먹는 슈니발렌’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는 점이 입증 된 셈이다.

이런 여세를 몰아 새로운 디저트 문화를 선도하는 슈니발렌 코리아(정승환 대표)는 전국 주요 도시와 해외를 무대로 “슈니발렌”과 디저트 카페인 “카페 슈니발렌” 의 파트너를 모집하기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매장이 우후죽순으로 오픈하게 되면, 고객들에게 그에 해당하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문제점이 발생하게 된다. 이에 슈니발렌코리아는 매장 수 늘리기에 급급한 타 디저트 카페와 차별화를 둔 기업운영 방침을 전달한다.

슈니발렌 코리아의 기획을 담당하고 있는 이승한이사는 “꼭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곳에서 좋은 서비스와 최고급 디저트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밝혔으며,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브랜드의 경영마인드와 가맹점 운영방침 등에 대하여 설명할 것이라고 한다.

슈니발렌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듯, 하루에도 수십통씩 가맹점 문의 전화가 걸려왔던 본사측엔, 사업설명회에 관한 공지가 뜨자마자 참석 관련 문의 전화가 빗발 치는 등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는 슈니발렌 사업 설명회에 접수 진행이 활발하게 진행 되고 있다.

사업설명회 및 해외 직영점 투자파트너 모집을 하는 이번 자리는 참석할 수 있는 인원을 각 회자별 50명씩, 총 100명으로 한정된 인원만 참석 가능 하며 3월 15일에 워커힐 호텔 프리시디오 (컨벤션센터 2층)에서 개최 될 예정이다.

슈니발렌의 매력을 잘 살려 운영할 수 있거나 과 해외로 진출하는 슈니발렌 코리아의 투자에 관심이 있다면 서둘러 예약을 해야 한정된 자리에 참석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참석 예약은 본사 전화 02-308-8577와 홈페이지 http://www.schneeballenkorea.com/에서 가능하다.

 

임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스마트학생복, 편안함과 예쁜핏 스타일링 제안
2
테팔, 저지방 프라이어 ‘이지프라이 디럭스·클래식’
3
성난 피부 잠재우는 '진정' 케어 제품 인기
4
트렉스타, 친환경 컬렉션 ‘Treksta 752 라인’ 출시
5
일교차 큰 시기, 민감한 ‘눈가 피부’ 관리가 필수!
6
피부 진정, 트러블 관리 아이템 주목
7
예민해진 피부의 각질 고민까지 홈 케어로 '극복'
8
식품업계, MZ세대 사로잡는 이색 신제품 출시 활발
9
컬럼비아, 멀티 스포츠 슈즈 ‘비테스™ 컬렉션’ 출시
10
조성아22, 탱글이 슈퍼베리 라인 2종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