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식음료
오설록 ‘설록 블렌딩티’ 8종 출시
임민정 기자  |  lmj@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2.24  13:09:5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프리미엄 차() 브랜드 오설록(OSULLOC)이 다채롭고 매력적인 맛과 향, 합리적인 가격으로 감성적인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설록 블렌딩티’ 8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설록 블렌딩 티는 ‘삼다 텐저린티’, ‘스위트 카라멜향티’, ‘봄날 난꽃향티’, ‘리치 망고티’, ‘레이디 스트로베리티’, ‘순수 홍차’, ’애플 시나몬티’, ‘해피 레몬 허브티’ 총 8종으로, 녹차, 홍차 그리고 후발효차의 절묘한 혼합으로 얻어진 깊고 그윽한 맛에 레몬향, 딸기향 등 상큼한 향이 어우러져 감성적인 풍미를 전한다. ‘블렌딩 티(Blending Tea)’란 다양한 종류의 차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혼합했다는 뜻으로, 차 원료는 모두 제주 다원에서 정성껏 키운 찻잎만을 사용했다. 

설록 블렌딩 티가 맛과 향으로 미각과 후각을 유혹한다면, 눈을 사로 잡는 것은 감각적인 패키지이다. ‘리치 망고티’에는 달콤한 망고의 이미지, ‘레이디 스트로베리’에는 상큼한 딸기의 이미지 등 각 제품이 가진 컨셉을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와 컬러를 감각적으로 디자인하여 멋스러움을 한껏 살렸다.

 설록 블렌딩 티의 가장 큰 장점은 고가의 수입 차 제품들과 견주어 손색없는 퀄리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겨볼 수 있다는 점이다. 테이크 아웃 커피 1잔 값으로 스무 잔의 기분 좋은 티타임을 향유할 수 있다는 것.

 오설록 브랜드 매니저 김정훈 팀장은 “설록 블렌딩 티는 차는 맛이 없고 멋스럽지 않다는 통념을 깨고, 매력적인 맛과 향,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행복하고 멋스러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아이템’이라며, “오설록은 이러한 제품을 지속 개발하여 가치있는 차() 문화 형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설록 블렌딩 티는 제품 1개당 20티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할인마트와 가까운 슈퍼 등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임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