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재테크공모전
포드코리아, ‘머스탱 마이크로필름 레이스’ 영상 공모전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12.08  14:24:1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12월 8일 머스탱 6세대의 국내 출시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머스탱 마이크로필름 레이스’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머스탱 마이크로필름 레이스’는 참가자들이 공감하는 머스탱의 정신을 키워드로 표현, 이를 영상으로 담아내게 되며 이후 우승팀들의 작품은 하나로 모여 세상에 단 하나뿐인 머스탱 영상으로 재탄생 될 예정이다.

 머스탱 팬들과 영상 제작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영상 공모전은 자유, 독립, 도전, 열정 등 머스탱의 ‘스피릿’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가자는 ‘나의 스피릿은 OOO 이다’라는 주제로, 이를 머스탱을 표현하는 키워드와 함께 창의적인 30초 이내의 영상안에 담아내면 된다.

 우승자는 ▲영상 스토리의 창의성 ▲머스탱 스피릿과의 연관성 ▲표현력 ▲완성도의 기준으로 선정되며, 6명의 우승자들에게는 총 750만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머스탱 마이크로필름 레이스’ 공모 기간은 내년 1월 10일까지로, 포드코리아 페이스북 (www.facebook.com/fordkorea)과 영상 공모전 사이트(www.teamsquare.com/ford-mustang)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포드코리아의 노선희 홍보이사는 “포드 머스탱은 출시 이후 자동차의 차원을 넘어선 문화적 아이콘으로 여겨져 왔다.”며 “이번 머스탱 마이크로필름 레이스 영상 공모전이 머스탱의 스피릿과 의미를 팬들과 공유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고 또한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 고 말했다.

 포드 머스탱은 1964년 출시 이후 반 세기 이상 총 9백만대 이상을 판매하며 포니카의 원조이자 아메리칸 머슬카의 아이콘으로 그 영향력을 지속해 왔으며, 2014년 4월 머스탱 출시 50주년을 맞이했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지난 1월 6세대 머스탱을 출시했으며,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V8 5.0L GT 및 새롭게 2.3L 에코부스트 엔진을 도입한 모델을 선보였다. 포드 머스탱은 지난 50년간 이어온 머스탱 고유의 외형을 유지하면서도 동시에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세련된 디자인과 최고의 기술력이 더해져 전세계 머스탱 팬들은 물론 국내 다양한 기호와 라이프 스타일을 영위하는 고객층의 기대를 충족시킬 포드의 야심작이다.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연극 ‘법원을 법정에 세우다’
2
KFC, ‘굿바이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세트업 프로모션
3
WISET, ‘취업탐색 멘토링’ 이공계 여대생 멘티 190명 모집
4
미세먼지로부터 피부 건강 지키는 뷰티 습관
5
아누리, 프리미엄 강남 키즈북카페 부키부키 확장 이전
6
풀무원프로바이오틱, 어린이용 건강 요거트 ‘매일아침 튼튼키즈’
7
키엘, 신제품 투명 에센스 마스크 출시
8
[신간] 오늘도 울컥하고 말았습니다
9
헉슬리, 핀란드 헬싱키 ‘스톡만STOCKMANN’ 백화점 입점
10
제주 디아넥스, ‘봄맞이 미식여행’ 코스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