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식음료
델몬트, ‘2013 후레쉬 드림 캠페인’ 참여 카페 모집
임민정 기자  |  lmj@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2.18  19:30:2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세계적인 청과 브랜드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대표 강근호)는 올해 2회째 맞은 델몬트 소상공인 카페 후원 프로그램 ‘2013 델몬트 후레쉬 드림 캠페인’에 참여할 카페를 모집한다.
 

‘델몬트 후레쉬 드림 캠페인’은 2012년부터 지역상권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소규모 카페를 지원하는 델몬트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과일 메뉴에 활용할 델몬트 바나나와 골드파인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델몬트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블로그등을 통해 소비자들과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전략적인 카페 홍보 활동 기회를 제공한다. ‘2013 후레쉬 드림 캠페인’은 3월부터 2개월간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더욱 다양한 카페에 혜택을 주고자 총 10곳의 카페 대상으로 확대 실시하며, 2월 말까지 SNS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추천한 카페를 대상으로 ‘델몬트 후레쉬 드림 멤버’로 선정, 캠페인 참여 기회를 부여한다. 

카페 신청 및 추천 방법은 델몬트 페이스북(fb.com/freshdelmonte) 내 ‘카페 추천’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 후, 덧글로 추천 카페 이름과 위치, 그리고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단, 최상의 신선한 과일을 전달하기 위해 서울 지역 내로 한정해서 실시한다. 

델몬트 관계자는 ““델몬트 ‘2013 후레쉬 드림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자, 델몬트 페이스북 팬으로부터 직접 추천 받은 일부 카페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주변의 작지만 소중한 카페들이 더욱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델몬트의 고객들과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20년 전통의 세계적인 과일 브랜드 델몬트는 최상의 품질관리를 기본으로 바나나, 골드파인, 포도, 오렌지, 망고 등 우수한 품질의 신선한 과일을 전 세계 50여 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오랜 연구 결과로 만든 시지 않고 단 맛 강한 고품질 신종 파인애플 ‘델몬트 골드파인’, 가장 높은 바나나 번치에서 수확해 일반 바나나 대비 1.5~2배 가량 크고 영양이 풍부한 ‘델몬트 클래식 바나나’ 등 최상급 과일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임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