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미용
오휘 2013 봄 메이크업‘로즈 가든(Rose Garden)’
전보연 기자  |  jby@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2.14  15:05:1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LG생활건강은 오휘 2013 봄 메이크업으로 따스한 봄날 프랑스 파리 장미원(薔薇園) 에 활짝 핀 장미꽃에서 영감을 받은 ‘O HUI Rose Garden’(오휘 로즈 가든)’ 콜렉션을 제안한다. 

‘오휘 로즈 가든’ 콜렉션은 장미꽃을 모티브로 귀족적인 우아함이 돋보이는 로맨틱 글래머러스 메이크업을 제안해 사랑스러운 봄 여신으로 화사하게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전체적으로 밝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로즈 핑크컬러’와 몽환적인 ‘골드펄 컬러’는 세련된 로맨티시즘을 추구한다.  

오휘 최강웅 브랜드매니저는 "올 봄은 마치 아름다움을 경쟁하듯 강렬하게 피어 화려하게 장미원을 수놓는 장미꽃처럼, 로맨틱 감성의 로즈 핑크 계열 메이크업이 유행할 것으로 전망된다. 오휘 봄 콜렉션은 로즈 계열의 핑크 컬러가 특유의 화사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로, 순수하면서도 동시에 관능적인 매력의 여성스러운 신비로움을 부각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오휘의 봄 컬러들은 새롭게 선보이는 오휘 스틱 새도우와 블러셔에 은은하게 세련된 컬러, 부드러운 질감, 제품 디자인까지 장미꽃의 모티브를 그대로 재현해 주목된다"고 덧붙였다. 

오휘 봄 메이크업 제품은 쉽고 빠르게 세련된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부드러운 스틱 타입의 아이섀도우 ‘오휘 로지 스틱 아이 섀도우(Rosy stick eye shadow, 핑크/골드펄)’와 두 뺨에 화사한 장미꽃이 핀 듯 생기를 연출해주는 하이라이터 겸용 블러셔 ‘오휘 로지 블러셔(Rosy Blusher)’, 촉촉하게 사랑스러운 핑크빛 입술을 표현해주는 ‘오휘 로지 핑크 리얼 샤인 립스틱(핑크, 코랄)’ 립스틱 등이다. 

 봄날 흐드러지게 핀 장미를 닮은 우아함 오휘 로즈 가든 룩(Look) 제안

 피부표현: 개인피부톤에 맞는 화사한 피부톤 보정

 오휘 쉬어 미네랄 베이스를 가볍게 발라주어 피부 속부터 은은하게 광택이 우러나오도록 피부를 준비한다. ‘오휘 컬러 컨트롤 크림’을 피부 전면에 부드럽게 펴발라, 개인의 피부톤에 맞게 컬러캡슐이 터지면서 화사한 피부톤으로 보정을 한다. 오휘 바니싱 팩트를 소량 두드려줘 화장이 오래 지속되도록 한다. 장미 정원이 연상되는 오휘 로지 블러셔를 내장된 장미 문양 브러시를 사용해 양 볼에 은은하게 물든 느낌으로 둥글리듯 발라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해준다.

 눈매 연출: 영롱한 핑크빛 눈매

간편한 스틱타입으로 우아하고 화려한 눈매로 연출해주는 오휘 로지 스틱 아이섀도를 사용해 핑크 컬러를 눈두덩 전체에 넓게 펴발라주고, 언더라인의 애교살 부분에도 도톰하게 발라 영롱한 눈매로 표현한다. 펄 감이 화려한 골드컬러를 쌍꺼풀 라인까지 발라 더욱 그윽하게 연출해준다.

 입술: 사랑스러운 핑크빛 입술

오휘 루즈리얼 핑크 컬러(S11호)를 입술에 부드럽게 발라 은은하게 빛나는 핑크빛 입술로 마무리해준다.

 

 

전보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스마트학생복, 편안함과 예쁜핏 스타일링 제안
2
테팔, 저지방 프라이어 ‘이지프라이 디럭스·클래식’
3
성난 피부 잠재우는 '진정' 케어 제품 인기
4
트렉스타, 친환경 컬렉션 ‘Treksta 752 라인’ 출시
5
일교차 큰 시기, 민감한 ‘눈가 피부’ 관리가 필수!
6
피부 진정, 트러블 관리 아이템 주목
7
예민해진 피부의 각질 고민까지 홈 케어로 '극복'
8
식품업계, MZ세대 사로잡는 이색 신제품 출시 활발
9
컬럼비아, 멀티 스포츠 슈즈 ‘비테스™ 컬렉션’ 출시
10
조성아22, 탱글이 슈퍼베리 라인 2종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