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영화
태권소녀 태미, 헐리웃 영화 '블러드 브라더' 캐스팅!
전보연 기자  |  jby@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9.04  20:38:0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헐리웃 액션영화 <블러드 브라더(Blood Brothers)>에 태권소녀 태미가 캐스팅됐다.
 

블러드 브라더는 미국과 아프리카 보츠와나 지역을 오가며 펼쳐지는 액션롤러코스터 영화로대역없는 맨몸 액션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헐리웃 맨몸액션의 진수를 보여주며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었던 언디스퓨티드2,3 의 연출을 맡은 아이삭 플로렌틴 감독이 연출을 맡고, 스폰,겟썸,언디스슈티드 등을 통해 전 세계적인 액션스타로 떠오른 헐리웃판 견자단 마이클 제이 화이트와 액션의 전설 척 노리스 등이 현재 합류한 상태이고 캐스팅이 한창 진행중 이다.  

제작사측은 ‘태미의 동양적이고 가녀린 미모,몸매와 달리 뛰어난 고난도 액션실력과 영어연기까지 능숙하게 선보여 캐스팅을 확정짓게 되었다‘ 고 전하며,‘무엇보다 태미의 액션은 여태없던 여자액션배우로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웬만한 남자들 이상가는 기량을 갖추고 있어 놀라울 따름이며, 영화에 큰 시너지를 줄것이라 생각한다’ 고 전했다.  

최근 헐리웃영화에서 한국 배우들의 활약이 돋보이고 있다.  

​‘이병헌’이 지,아이,조 시리즈와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를 비롯해 최근 <황야의 7인>에 까지 캐스팅됐다. <어벤져스2:에이지오브 울트론>에는 ‘수현’이 <루시>에는 ‘최민식’이 <주피터 어센딩>에는 ‘배두나’가 출연하는 등 한국배우들의 헐리웃 활동이 많아졌다. 

개봉을 앞두고 있는 <메이즈러너: 스코치트라이얼>에는 한국계 배우 ‘이기홍’ 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휴잭맨, 아만다사이프리드 등이 출연하는 해리포터 제작진의 새영화 <팬>에는여주인공역인 타이거릴리의 약혼자이자, 마을을 지키는 대장 과후 역할로 태미와 같은 소속사의 ‘나태주’ 가 출연해 오는 10월8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나태주는 <팬>의 예고편에도 등장하며 영화에서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국내 매니지먼트회사로서는 최초로 나태주와 태미, 두 배우를 연달아 헐리우드에 진출시킨 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의 안창범 이사는 ‘아시아배우들 중 헐리웃진출에 성공하며 세계적인 배우들로 손꼽힐수있는 배우들은 성룡,이연걸,양자경 등이다. 이들은 모두가 알 듯이 무술 액션스타들이다. 성룡,이연걸,양자경 등이 이미 나이 60대가 된 현재, 이들의 뒤를 잇는 젊은 동양 액션스타의 부재가 우리들에게 좋은 기회로 다가온 것 같다. 최근에도 꾸준히 헐리웃 프로듀서들 및 캐스팅 디렉터들로부터 제안을 받고 있다. 

빠른 시일내에 또 다른 좋은 소식을 전할수 있을 것‘ 이라 전하며, ’성룡,이연걸,양자경의 계보를 잇는 세계적인 액션스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 전했다.  

한편, 태미는 태권도선수출신으로 태권도 국가대표로 선발되어 세계태권도대회에서까지 우승을 하며 얼짱태권소녀로 배우로 데뷔전부터 이슈가 되었다. 

그러다 2011년 옹박감독의 액션영화 <더킥>의 주연으로 캐스팅 되며 배우로 데뷔하였다.이후,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스타킹>,<출발 드림팀>,<우리동네 예체능> 등 다양한 예능프로에서 얼굴을 비추며 여러차례 이슈를 만들어내기도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갔다.  

또 프로야구에서 공중회전돌려차기 시구를 선보이며 전세계적인 이슈가 되기도 하였다.최근에는 KBS2 드라마 지창욱,유지태 주연의<힐러> 에 출연하며 감초역할을 선보이고, 최초의 IPTV 드라마 <여자전쟁>에 ‘봉천동 혈투’에 주연으로 출연하기도 하였다.  

블러드 브라더는 캐스팅을 마치는대로, 내년 1월 미국 LA와 아프리카 보치와나 지역을 오가며 제작에 착수할 예정이다.

 

 

 

전보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신간] 어른이라는 혼란
2
1879MG, 베트남 ‘FLC 하롱베이 골프 투어’ 모집
3
써브웨이, 내달 15cm 샌드위치 평균 583원 인상
4
피부 속부터 지켜주는 겨울 진정 보습템
5
[신간] 백서
6
올가홀푸드, 무항생제 한돈 양념육 2종 출시
7
풀무원다논, ‘하루요거트’ 브랜드 론칭
8
이연에프엔씨, 국탕류 간편식도 정기 배송 받는다
9
[신간] 슬기로운 사원생활
10
굽네, 멤버십 제도 '굽네 앱' 론칭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