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영화
‘이클립스’ 충무로 차세대 스타 최태준, 김시후, 문가영 캐스팅 완료!
전보연 기자  |  jby@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7.13  16:43:4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평범한 고등학생들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충격적 사건을 그린 영화 <이클립스>(가제)가 캐릭터와 일치하는 충무로의 차세대 스타 최태준, 김시후, 문가영을캐스팅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제공/배급: ㈜스톰픽쳐스코리아│제작: ㈜엘픽쳐스│감독: 정희성│주연: 최태준, 김시후, 문가영] 

평범한 고등학생들을 중심으로 펼쳐지는충격적 사건을 담은 범죄 스릴러 <이클립스>(가제)가 연기파 신예 스타 최태준, 김시후, 문가영을 캐스팅, 다가오는 8월 본격 촬영에 들어간다. 영화 <이클립스>(가제)는 어느 고등학교에 전학을 온 ‘윤재’가 기존에 있던 묘한 분위기의 학생 ‘세준’과 어울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려낸다. 평범한 고등학생의 일상 속에서 끊임없는 긴장감이 느껴지고, 이야기가 전개될수록 진땀이 흐를 정도의 팽팽한 전개가 매력적인 영화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패기 넘치는 독특한 캐릭터를 선보였던 최태준이<이클립스>(가제)에서 내면을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인물 ‘세준’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이끌 예정이다. 2001년 드라마 [피아노]에서 조인성의 아역으로 데뷔해 [빠담빠담], [대풍수], <페이스 메이커> 등의 작품으로 꾸준히 연기력을 쌓아온 최태준은 2013년 [못난이 주의보]로 아역배우 이미지를 탈피, 잘생긴 외모뿐 아니라 연기도 잘하는 차세대 스타로 떠올랐다.최태준은 채널CGV 영화 토크쇼 [무비 스토커] 출연을 앞두고 있을 뿐만 아니라 KBS 새 주말극 [부탁해요 엄마]에도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대세 배우임을 증명하고 있다.

여기에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해 영화 <친절한 금자씨>, <써니>, <마이웨이>, <소녀>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선택하며 충무로 연기파 배우로 성장중인 김시후가극의 중심을 이끄는 ‘윤재’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심을 사로잡는 외모와 깊이 있는 연기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고 있는 그는 8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베테랑>에 이어 <이클립스>(가제)의 주인공으로 낙점, 또 다른 모습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의 학교 후배이자 사건의 중심 인물이 되는 ‘은영’ 역에는드라마와 영화로단역부터 주연까지 차근차근 내공을 쌓아온 문가영이 캐스팅되었다.문가영은 영화 <장수상회>에서 ‘아영’ 역으로 훈훈한 커플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최근 드라마 [우리 옆집에엑소가 산다]에서 모태솔로 홍조녀‘지연희’ 캐릭터를 맡아 망가짐을 불사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녀는 영화<이클립스>(가제)를 통해 배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영화 연출을 맡은 정희성 감독은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심사위원특별상 수상을 하고 영화계에서 주목 받는 연출력으로 이번 영화를 통해 폭발적인 에너지를 쏟아낼 예정이다.<리턴><아이들> 등을 연출한 이규만 감독이 제작을 맡으며 완성도 높은작품이 탄생할 것으로 더욱 기대를모으고 있는 영화 <이클립스>(가제)는 오는 2016년 베를린 영화제에 출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역시절부터 쌓아 온 내공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세 배우들을 캐스팅해 긴장감 있는 스토리를 그려낼 영화 <이클립스>(가제)는 다가오는 8월 3일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전보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